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올립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어제 제가 장이 너무 힘든나머지... 어떤 코인을 팔고 어떤 코인을 샀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앞에 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몇번의 똥손을 인증한 사람의 글이므로.. 그냥 재미로 보고 넘어 갔으면 좋겠네요.

절대 투자 권유의 글이 아니었음을 알립니다..

오늘 초복이라네요..

힘나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스팀파워업을 하고싶은데 이럴때는 또 돈이 없네요ㅠㅠ

삼계탕 한그릇 잘먹었습니다.

오늘 엄청 덥더라고요..
아침에 나오는데 벌써 땀 범벅^^
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똥손이라니요~~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몇번의 똥손을 인증했습니다^^

별말씀을요. 삼계탕 드시고 힘내세용~

Wow, chicken soup, nice..

삼계탕으로 보신 하시고
힘내서
시세폭발 하길 빕니다.
행복하세요~:D

하이 네오주님!

네..반갑습니다.
이사하고 어제 오늘은
보팅만 하고 있습니다^^
초복이라는데요.
건강 챙기세요~:D

힘내세요 닭심으로 이겨냅시다^^ 응원합니다

털석 그림이 애처롭습니다.
힘내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투자는 본인의선택인데, 마음쓰이셨는가봐요 :)

@sigizzang 님도 기운내세요~
저도 기운 내볼께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