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또속 리또속이라 하지만.. 저에겐 사랑입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오늘 나름 덜 떨어진 리플을 매도하고

윤비로 넘어가..

큐텀을 구입했습니다.

리또속 리또속 했지만.. 그래도 다른 코인보다는 잘 버텨주었네요...

윤비에 어제 처음 가입을 해서

구입시작했는데... 어제는 44위안

오늘은30위안 초반대에 구입을 했네요..

나름 저점이란 판단과 그리고 120위안을 찍고 급격한 하락으로인해..

개인적으로는 괜찮다고 생각은 했는데

한편 10위안 아래고 까지 갈수도 있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미리 이런 추운 겨울을 준비하신분들은 또 한번의 기회이고..

저 같이 준비 못한 자들은 어떻게든 버텨나가야 하는 장이죠.

분명 이런 장이 올거란 예상은 했는데...ㅠㅠ 이렇게 빨리 오다니.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읇는다고..

저도 코인판 3년이니 잘 해쳐 나가겠죠^^

지금 이시간 하락을 멈추고 잠깐 숨고르기를 하고 있는데..

이대로 끝일지 더 지하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매일매일 하는 이야기지만..

전 빨리 9월이 왔으면 좋겠어요ㅠㅠ

그리고 큐텀이 전고점을 빨리 회복해 주면 좋겠네요..

이대로 주르륵 하면 안되는데..ㅠㅠ

Sort:  

코인판 3년..오래하셨네요 ㄷㄷ 곧 빛을 볼 날이 올겁니다^^

걱정마세요 제가 보팅으로 채워드립니다. ㅋㅋㅋ

아~~~~~
감사합니다^^

아..리플이..올라가면 좋으련만...ㅜ..ㅎㅎ 화이팅 하시고 잘해쳐 나가세요~^^ 화이팅입니다~!

네 화이팅입니다

너무나도 황망하여 뭘 살 생각도 팔 생각도 나지 않고 있어요...흑흑흑...
꿀떡 손에 쥐어 줬다가 먹을려니깐 뺏어갔어요...손바닥에 참기름만 묻어있네요...

참기름에 또 흘러내리는거 아닌가요..^^
잠깐 숨고르기인지.. 바닥인지는 내일 아침이면 알수 있을까요??
아님 며칠 더 기다려 봐야 알까요^^

ㅋ ㅎㅎㅎㅎ 넘 재미 있으세요

ㅋㅋㅋㅋ정말 딱 이꼴이네요... 참기름만...

존버정신 힘내시길 바랍니다!!!

존버~~~~
가 쵝오인데.. 힘드네요

@sigizzang님 걱정하지마세요 우리 8월말 잘넘도록해요 ^^

kim066님 함께 잘 버텨봐요..^^

다른네이버 카페에도 보니 큐텀 모으신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요. 잘되시길 바랍니다 👍

네... 중국의 힘을 믿고 있습니다만..
이번에 내리는거 보니.. ^^
그래도 희망을 가져 봅니다.

잘되실거에요~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