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인일기 #1: 펀디X(NPXS)
안녕하세요. 잡코인에 눈이 멀어 매번 손실만 기록하고 있는 @shin입니다. 잡코인으로 얼마까지 잃을 수 있을까 실험하는 마음에서 또 잡코인에 손을 대 봅니다. 오늘 손댈 코인은 펀디X입니다.
원래 이름은 PXS였는데 코인을 1:1000으로 액면분할하면서 NPXS라고 코인명을 바꾸었습니다. @donekim님의 글-최근에 갑자기 핫해진 펀디엑스 코인을 알아보자에 의하면 당시 개당 2원이었던 값이 액면분할 직후 최저점 0.6원을 찍고 현재 5원까지 올라왔다고 합니다. 현재 코인마켓 캡(https://coinmarketcap.co.kr)에 의하면 거래량 순위가 83위입니다. 왁스나 엔엑스티보다 조금 높은 수준이네요.
국내에서는 캐셔레스트(https://www.cashierest.com)에서 원화로 구매 가능하고 대형 거래소에는 상장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현재 가격은 5원이고 오늘 4.8원에서 5.1원을 왔다갔다하고 있습니다.
5월1일자로 스냅샷을 찍어 이자 개념의 에어드랍(약 7.3%)을 할 예정입니다. 스냅샷 직후 하락이 예상됩니다. 혹시나혹시나 아주아주 낮은 가능성으로 다른 거래소에 상장된다면, 혹은 푼돈 코인이 인기를 끌게 된다면 펌핑을 기대할 수도 있겠습니다. 쫄깃한 손맛을 즐기시는 분은 재미로 한 번 들어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30만원 정도를 입금해서 4.7~4.9원 사이에 매수를 걸어뒀는데 어버이날 선물값을 벌어줄런지, 어린이날 선물 사줄 돈을 뺏어갈런지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캐셔레스트에 뜬 공지사항을 끝으로 글을 마칩니다.
I will upvote and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6,000+ followers for free if you reply to this comment. Follow @a-0-0
소환에 감사드립니다 :) 좋은 포스팅 잘보고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소환하려는 생각은 아니었는데ㅎㅎㅎㅎ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virus707님, 고맙습니다^^
@virus707 의 이 멘트들은 로봇으로 돌리는 것인가?
모든 멘트가 똑같군 ??
@virus707, 내 글들에 대한 무차별 적인 다운 보팅을 한 이유를 설명 요청드립니다.
상당기간 동안 납득할 만한 설명이 없거나, 혹시 협의하지 않고, 이 글에 대한 다운보팅이 있다면, 선전포고로 간주합니다. --> 다른 곳의 최초의 이글을 다운 보팅했으므로, 선전포고로 받아들인다.
https://steemit.com/kr/@virus707/a-quiet-place#@steamsteem/re-virus707-a-quiet-place-20180430t083205388z
님이 얼마나 대단한 스팀 파워를 가졌는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응징할 것이다.
전쟁을 끝낼 협상 창구는 항상 열려 있다.
다만, 다운보팅 된 글들에 대한 회복이 우선되어야 평화협상이 시작될 수 있고,
다운보팅 된 글들이 7일이 지나서 숨겨져서 박제화가 되기 시작하여 회복 불능에 빠진다면, 전쟁 배상금이 필요할 수도 있음을 통보한다.
눈팅을 통해서 두 분 사이의 일을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스티밋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토론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포스팅 자리는 제 공간이기도 합니다. 큰 글씨와 공격적인 말투를 보는 제 기분이 다소 불쾌합니다. 다른 분들 글에서 본 복사+붙여넣기 내용이라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본인의 포스팅을 따로 작성하셔서 하고픈 말씀을 게시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혹여 상대방이 응하지 않더라도 제 3자인 저의 공간에 찾아오셔서 이렇게 강하게 말씀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지금 하시는 행동이 북한이 '미국이 경제제제를 풀고 협상테이블로 나오지 않으면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겠다'던 말과 비슷하게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