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3.01 Weiss ratings의 긴급 브리핑 결과 (추천 코인 3개 및 비추천 코인 5개)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일과시간에 글 쓰는게 힘들어지고, 이래저래 바쁜일이 생기다보니 포스팅이 또 뜸했네요.

이번 포스팅은 짧게, 방금 있었던 Weiss ratings의 추천 및 경고(비추천) 코인에 대한 브리핑 결과를 올리겠습니다.

금방 다른 곳들에서 올라오겠지만, 제가 이거 한번 봐보려고 밤새 축구 영상들 보면서 버텼고.. 그 결과가 조금 허무(?)해서 그냥 스팀잇에다가 글이라도 써야겠다 싶어서요ㅎㅎ

우선!

이번 Weiss ratings의 브리핑은 사전 예약을 받았습니다.

메일로 날아온 광고를 통해 자신의 메일주소를 등록하면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늘 (3월1일) 새벽 4시에 브리핑 영상을 볼 수 있게 예약자리를 내주었죠.

그런데!

영상을 보니까 해당 동영상은 Vimeo에 올려놓은 녹방에 불과했고, 심지어 영상에 있는 오른쪽 방향 화살표를 누르면 스킵이 가능하더라고요.

뭐 실시간 방송이라는 이야기가 메일에 쓰여있던 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녹방 영상을 릴리즈 할줄은 몰랐네요..

또한, 마지막에는 유료 리딩 리포트에 대한 광고가 있네요.

텔레그램이랑 다른게 뭐지 싶은 광고입니다.

아래 링크가 브리핑 영상 이후에 업로드 된 리포트입니다.
http://weisscryptocurrencyratings.com/reports/WCP/pro/

시작부터 중간내용까지는 지금까지 어떤 코인이 얼마나 상승했으며, 자신들의 투자 전략에 대한 브로드한 내용들이 포함 되어있고,
자신들이 지난 번 레이팅 때 비트코인 평점을 낮게 준 사실과 비트코인이 12월부터 폭락할줄 예상했다 뭐 이런 내용들이 좀 들어있네요.

그리고

미괄식 구조를 갖는 이 레포트의 결론은,

자신들을 믿고 투자해라.

유료로 리딩 레포트를 공지해주겠다.

3월 7일까지 등록하는 사람들은 일 년 구독료 7000달러를 3500달러로 50% 할인해주겠다.
(구독 및 가격에 대한 내용은 제가 아예 관심 없는 부분이고, 또 제가 조금 졸려서 대충 읽었습니다 ㅠ 아마 위 내용이 맞을거에요)

1년안에 자신들 시그널대로 거래해서 10배수익을 못 내면 다음 년도 리딩은 공짜로 해준다. (ㅋㅋㅋ)

입니다.

자신들의 이전 투자전략들과 분석에 대한 내용을 통해 신뢰도를 높이고, 최종적으로 유료 구독을 장려하는 전형적인 광고글 컨셉이네요.

개인적으로 브리핑 영상과 레포트를 보고 '그냥 유료 리딩방 광고랑 뭐가 다르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Weiss ratings가 얼마나 대단하고 어떤 그룹인지 잘 몰라서 이런 느낌을 받은거일 수도 있겠네요ㅎㅎ

판단은 본인의 몫인걸로.

가장 중요한! 이들이 선택한 추천코인과 비추천코인

추천 코인 세 개는

카르다노(ADA), 이오스, 그리고 스팀 입니다.

비추천(warning) 코인 다섯 개는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골드, 버트코인, 일렉트로니움(?), 빗쉐어 입니다.

뭐, 광고를 목적으로 찍은 영상과 레포트여도 스팀이 추천 코인 리스트에 있는건 다행이네요..(오히려 불안해져야하는건가ㅠ)

많이 언급 안되어 왔던 새로운 코인을 추천해주진 않을까란 기대감에 밤새며 봤는데,

추천 코인 리스트에서 한 번 실망 (코인들이 안좋다는게 아니라, 뭔가 새로운걸 원했던 기대감에 대한 실망)

그리고 결국 유료 리딩을 권하기 위한 브리핑인거 같다는 느낌에 한 번 더 실망했네요.

여러분들도 위에 있는 링크를 통해 브리핑 내용 간단히 보시고, 투자하는데 도움 얻으셨으면 좋겠네요:)

다들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Sort:  

You now that you can increase you payouts fast just using BOTs?

Learn how here! / https://steewit.com/utopian-io/@yabapmatt/steem-bot-tracker-send-bids-directly-from-the-site

공유 감사합니다~
가끔 이렇게 글올려 주실거 기대하며 팔로우 합니다~
코인은 정보가 생명인 것 같아요.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결국 저정도의 회사군요

소식 감사합니다

ㅋㅋ 다 장사치죠 @홍보해

@seokil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리스팀.보팅.팔로 했어요~^^
소식 감사합니다

결국 장사치 였나요... ㅎㅎ

스팀 가즈아!!!

weiss는 항상 스팀을 높게 평가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저긴 믿지 않습니다. 신뢰도가 낮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58.03
ETH 3299.9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