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mart Contract 개발 #2 Deploy를 위한 Mist Browser 설치

in #coinkorea7 years ago

풀보리스팀 합니다. 정리 너무 감사드려요!!

그나저나 진짜 오랜만에 윈도우에서는 되고 리눅스는 안되는게 나왔네요 ㅎㅎ 윈도우용에는 Deploy가 바로 가능하다니 완전 신나네요! 혹시 간단히라도 어떻게 하면 되는건지 언급해주시면 정말 더더 감사하겠습니다 :)

Sort:  

고맙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1번 내용에 잠시 소개됐었는데요.
https://koukia.ca/build-and-deploy-an-ethereum-smart-contracts-using-visual-studio-10218d3b8091

위 링크보시면 visul studio에 solidity extension깔면 deploy메뉴가 보이더라구요. 저도 안해봐서 장담은 못하지만 설명으론 된다고 나와 있네요.
굿럭~

이렇게 친절한 설명까지 덧붙여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당장 해보진 않고 빠르게 읽은 후 리스팀만 해놨다보니 이미 해주신 설명을 놓치고 말았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저도 나중에 Smart Contract 실습을 하게 되면 인증글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55.91
ETH 2919.98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