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IS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옛날 갤러그와 흡사합니다.

유저는 스트라티스를 조종합니다. 적으로는 모네로, 리플, 이더리움, 비트코인이 등장합니다.
좌우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이용해 플레이 가능하며
적은 붉은 막대를 쏘고 유저는 초록 막대를 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네요.
저는 이더리움까지는 가는데 비트코인 나오는순간 항상 게임오버 당하네요.

단순한 게임이지만 홀더들이 직접 이런 게임을 만들어 배포하고
슬랙에 자신들의 점수를 공유하는걸 보면
열성 지지자들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저는 5300점까지 기록했습니다. 게임 잘 하시는 분들은 최고점수에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래의 주소에서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https://carspotted.de/stratis/

Sort:  

Good post thanks for sharing

U are welcome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15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23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역시 사람들 유쾌하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이더리움도 비슷한 게임이 있던데, 스트라티스도 있군요!!

이 게임에선 이더리움이 적으로 등장하는군요 !!

아..모두 클리어하면 스트라티스를 리워드로 주는 방식인줄 알았는데
말 그대로 게임이군요^^;;


갤러그 좋아해서 열심히 해봤습니다.
다잡으니 6100점이네요.
저도 Stratis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라 재밌게 즐기고 갑니다!

6100이라 엄청나십니다

재밌네요 ㅎㅎ 3판했는데 4300이 최고기록이네요 ㅠㅠ

이벤트 응모했습니다! 이번엔 가격 맞출수 있기를

실제 게임 결과가 코인 획득으로 이루어지면 정말 대박날거 같아요 ㅋ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실제 게임 결과가 코인으로 이루어진다는건 좋은아이디어네요

이런 걸 만들 능력이 있는 분들이 부럽네요^^
잘 보고 갑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감사합니다

스트라가 다른 코인들 물리치는 행복회로 그려봅니다 ㅋㅋㅋㅋㅋ

마켓캡 3위 공언했는데 아직 갈길이 머네요

안녕하세요~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방문하게 되었네요. 아직 스팀잇 활동한지 얼마되지 않아 모르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만, 팔로우 신청하고 많이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됬음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