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합니다] 스트라티스 시리즈 A 소식은 사실이 아닙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트라티스 시리즈 A 펀딩 뉴스는 잘못된 뉴스였습니다.
크리스가 언급한 내용은, 스트리트스그룹은 프로젝트의 운영자금을 비트코인과 스트라티스로 보유하고 있는데 이 자금이 현재 달러 가치로 17M이상이 되었다는 의미였습니다. 이를 트위터리안들이 '새로운 펀딩이 들어온줄 알고'잘못 해석한거였구요.

관련 트윗을 발견하고 급하게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사실확인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한번 더 확인 후 가상화폐 소식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해당 포스팅으로 발생한 수익은 전액 @coinkorea님께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sanghka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주시려는 것이었고, 이렇게 바로 정정해주시니 죄송할 필요까지야 ㅎㅎ 감사합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발빠른 정정 감사합니다!!^^

잘못된 소식 전달드려 죄송하네요 ㅠㅠ

헉......그런....이미 오른 가격에 산 1인 ㅠ_ㅠ

죄송합니다 ㅠㅠ 근데 계속 올라서 좀 당황스럽네요

ㅎㅎㅎ네 매수한 뒤로도 오르네요. 기분 좋습니다

아... 벌써 구입했는데... 지금 보니 최고점에 넣었네요 ㅠㅠ 그래도 우상향기대하면 내년까지 장투할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근데 계속 오르고있네요

그럼 시드머니는 이미받은 상태여서 시리즈A로 소식전해주신거죠?

시드머니는 16년도 시작할때부터 존재했었습니다.

그래도 한번 오른 가격은 떨어지지 않네요.

실제 VC투자가 이루어지긴 할거니까 기대감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잘못된 소식 전달드려 죄송합니다.

시리즈A를 VC로 부터 새로운 펀딩을 받는것 같네요.

Very informative! Thanks for sharing! Upvoted and followed! 좋은 하루 되세요.

이 coinkorea 게시물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anghkang 방금 당신을 따라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블로그도 자유롭게 확인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62.73
ETH 2687.1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