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CH 비트코인 캐시의 2인자 전략

in #coinkorea7 years ago

@superant 당신이 글쓴이와 다른 생각을 가지는건 당연한 당신의 권리지만 이렇게 저급하게 까내리는건 너무 치졸하고 더럽네요 특히 팬으로서 응원하는 가수를 저런 상스러운 표현을 써 가며 까내리는 걸 보면 그냥 몰상식상 사람이 아닌가... 어우 표현이 너무 더럽너요 진짜

Sort:  

그래서 우지한이 똥꼬빨아 치킨 좀 쳐먹어 행복하셨수? 당신 쓰레기코인으로 쳐먹은거 어제 빗썸에 물린사람들 눈물이라는거...지능적 선동꾼 관심종자granturismo 제로섬게임으로 암호화폐를 몰고가는데 한몫했지...그저 생각도 없고 철학도 없고...돈만 보고 달려가는 개돼지들...어리석은자가 돈을벌면 천박해진다...

"그저 생각도 없고 철학도 없고...돈만 보고 달려가는 개돼지들...어리석은자가 돈을벌면 천박해진다... " 라 스스로에게 먼저 물으심이..........

진심인지 훼방인지.......당신의 탐욕이 당신을 그리 만든 듯 하네요.
당신을 한번 차분하게 돌아보세요.

나는 치킨코인 1도 산적없음...단타도 안함...단지 빠꼼한 놈...기름장어같은 넘들...솔직하게 돌직구 날리고 싶을뿐...

@superant ㅋㅋ 아니 내가 비캐로 돈 벌려고 한건 맞는데 진짜 장투는 저점에 산 내가 한거고 280에 돈 더 벌어볼까 들어간 사람들이 오히려 님이 말한 철학도 없이 들어간 사람들 아닌가요? 아울어 빗썸 사태는 이 글쓴이나 투자자 잘못이 아닌 빗썸 운영진의 과오(늘 사람 몰릴때 서버다운되는데 대처 안한거)지 왜 그 책임을 일개 투자자들한테 전가하는거죠?

알량한 정의감에 사로잡혀 방향성 잃은 분노는 자제하시죠 앞뒤 논리라도 있어야 수긍이라도 하지

혹시 전체글 읽어보지도 않고 글을 쓰시는건가요? 빗썸 물린사람들 책임을 왜 여기서 묻나요? 여기 포스팅대로 신중히 따라갔으면 다들 돈 벌었어요. 도대체 믿도 끝도 없이
무슨 말을 하는건지..남들이 본인한테 지적해주니 부들거리며 막말던지는 꼴이.. 혹시 국정원?

암호화 화폐가 무슨 제로섬 시장인가요...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71.28
ETH 2598.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