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cor ICO 참가 경험 및 HitBTC에서의 현재 가격 (Bancor current price in HitBTC)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 월요일 Bancor ICO에 참여했던 경험 및 HitBTC에서의 현재 가격 공유드립니다.

월요일 일찍 퇴근해서, 미리미리 Bancor ICO에 참여준비를 했고, 11시에 시작했는데, 잘 아시다시피

Myetherwallet에서 접속이 안되고 송금이 안되더군요..

ICO 최소 참여시간이 1시간 이내여서, 허둥지둥 20~30분 다른 컴퓨터로도 막 해보다가 40분 정도 경과해서

간신히 연결이 되어서 참여를 했습니다.

교환비율은 잘 아시다시피 1ETH=100BNT 였습니다.

이틀이 지난 현재, 홍콩 HitBTC에서의 Bancor 가격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물량이 적어서 가격변동폭이 아주 크다는 점 고려해 주세요..

  • BNT/BTC 가격 : 0.04250000 (+400%)

  • BTC Volume : 39.4

ICO에서 구입한 BNT는 아래와 같이 현재 판매할수가 없습니다.

Anyway, 아직 ICO의 BNT 물량이 풀리기 전이라 상당히 가격이 높게 형성된것 같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Monaco coin도 소액이지만 ICO 참여했는데, Bancor에 비해서 웬지 좀 불안불안하네요 ㅠㅠ

Sort:  

아직 물량이 안 풀린 것이군요.
물량 풀린 뒤의 가격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물량 풀리기 전의 가격이라 큰 의미는 없을것 같긴 한데요.. 그래도 다른 거래소 상장될때 기존 가격이 참고는 된다고 하네요.. 저도 MONACO, BANCOR가 ICO 첫 참여라 가격 메커니즘이 어떻게 결정되는지 까지는... 계속 공부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제2의 스트리라스가 되길 기원합니다 ㅎ ICO이후에 1만% 넘게 올랐죠

스트라티스만 보면 가슴이 아픕니다. 1주전까지 존버하다가 220000 언저리에서 결국엔 못버티고 팔았는데 그게 거의 최고 저점이네요 ㅠㅠ (이번에 ICO 참여한 비용이 스트라티스 판매한 자금이라는...)

저도 참가했어요. ㅎㅎㅎ 이번에 2번째 참가랍니다.
처음에는 bos coin이고요 BAT참가할려했는데 너무빨리 마감되서 실패요.
Bancor 는 그나마 무제한으로 받아줘서 참가했네요. 가격아 올라라 ㅎㅎㅎ

Bos 코인도 많이 오른것 같더라고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께요 ㅎㅎ

저도 그제 친구녀석과 Bancor ICO에 참여했습니다.
본래계획보다 소량으로 참여했지만, 좀더 해도 괜찮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가 드네요 ㅎㅎ

6.16일 기준으로 0.00731 이네요.. 점점 제 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저희가 너무 큰 기대를 안하고 지켜보는게 맘 편할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