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권리!! 증인 투표권을 위임해보자!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이언 입니다.
오늘은 증인 투표권을 위임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측 상단에 석 삼(三)자를 누르면 증인 투표 메뉴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vote1.JPG

메뉴에 들어 오셨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현재 증인들의 목록입니다. @clayop 님이 16위에 위치하고 계시네요.

각 유저는 30명에게 증인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투표를 하실경우엔 목록에서 체크를 30명 해주시던가..
목록에 없는 사람이라면 아래에 별도로 아이디를 넣어 투표를 합니다.
vote2.JPG

목록에서 쭉 내려오면 오늘의 목적지가 있습니다!
vote3.JPG

위에 칸은 위 50명 목록 이외의 사람에게 투표할 때 사용 되는 것이구요.

아랫칸에 아이디를 적으시면 그 유저에게 투표권한을 위임하는 것입니다.

vote.JPG

  • 저는 차트 분석도 도움을 많이 받고 있고, 버니라는 나쁜 무리와 싸움에도 도움이 되시라고 @haejin 님께 투표권을 위임했습니다.
* 나는 뉴비라 증인이 뭔지 모르신다구요? 스티밋 내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기에 꼭 알아보시고.. 증인 후보에 대하여 잘 알지 못한다면, 조금은 그것을 자세히 아는 사람에게 위임하는 것도 내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시는 것입니다.

음... 위임할 만한분은 이외에 현재 증인이신 @clayop 님정도가 있으려나요? (-:
그리고 한국분들이 증인에 관심이 적다고 합니다.
IT지식이 되시면 증인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신나는 점심시간되세요~

*아! 요 게시글의 발생 스팀달라는 제 이벤트에서 사용합니다~

Sort:  

ryanhkr님의 마음에 감동이 되네요^^
지금은 다운봇보다 인종차별로 가고 있어 조금 우려가 되는 상황이 되었네요.
버니가 여러 어카운트를 새로 만들어 KIMJONGPOO 라는 한국명으로 인종차별적 만화를 올리는 문제가 발생했어요.
그외 새로운 계정으로 해진님 한사람만 팔로우하며 악의적 댓글을 달고 있는 상황들도 있고...버니 하나가 스팀잇에 참 많은 나쁜 영향을 끼치기는 하네요^^

얼마전에 항복했다는 소식을 듣고 잘 해결된줄알았는데 ㅠㅠ 현 상황을 한글로 한 번 정리해서 올려주시면 kr 커뮤니티가 현재 상황을 인식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버니 나쁜놈 ..ㅠㅠ

이럴 수가..끔찍한 소식입니다. 다 잘 마무리가 될 줄 알았는데. 정말 악질이네요!!!

I from the NK!
kimjongpoo (44) in iruleyou • 45 minutes ago
I poo for you!

여러 카툰중 하나 입니다.
스팀잇이 어느덧 인종차별로 가고 있는 현실이 되고 있네요.
버니의 부계정들 중 하나이건 그의 측근으로 생각합니다.

kimjongpoo (44)in comingforyou • 3 hours ago

@kimjongpoo
$78.86
이 카툰 댓글에 보팅액을 보시면 참 심각함을 느낍니다.

해진님 포스트에서 봤습니다.
신규 계정이고.. 이미지가 웹상에 돌아다니는 것이라 확실하진 않지만..
일단 해당 댓글을 해진님 포스트에만 달고 있기에...
의심이 가네요...

버니는 스티밋 암적 존재네요...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신기한게 많아요 ㅎ 오늘도 하나또 배움을 가져보네요 감사합니다 ㅎ

권리이지만 잘 모른다면 잘 사용할 분을 위임해도 되구요.
물론 권리행사를 안해도 됩니다 :-)

위임이나 투표는 언제나 변경 가능하시니 확인해보세요~!

증인 위임이라는 것도 있었군요. 이건 한 번만 위임하면 되는 건가요?

위임하신 것은 언제나 변경 가능합니다.
증인 투표 역시 언제나 변경 가능합니다 :-)

오오 ㅎ 고맙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투표권을 포기하고 있었던 거네요 ! 빨리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네, 나의 파워에 대한 권리입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거나, 적은 파워이기에 행사를 안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적은 힘이라도 잘 사용할 분을 위임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위임은 언제나 변경 가능합니다.)

clayop 님에게 투표만 해두고 29명 어쩌나...이러고 있었는데 위임이 있었네요 :) @홍보해

@ryanhkr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eversloth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