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함께 읽는 노무라 리포트] 4. 양적완화.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in #coinkorea7 years ago

백화선생님! 질문이 있습니다!!! 제가 전문지식이 있진 않아서, 질문이 틀릴 수 도 있을것 같습니다만.^^;
양적완화 한 돈들이 이제서야 슬슬 시장으로 유입된다고 들었습니다. 역사상 처음있는 일이라고, 그럼 향후 화폐가치(달러가 되겠지요?)변화가 어떻게 되고 한화는 어떤 영향을 받을까요?
저는 반대로 금(현물)에 가격상승을 예상하였습니다.
금과 코인 어느쪽에 무게를 두시나영?제가 질문이 잘 못됬다면 잘못됬다고 말씀해주세용 ㅠㅠ 감사합니다

Sort:  

트럼프 행정부의 기조 상, 약달러를 유지해야만 미국내 공업이 살 수 있습니다. 그런데 기준금리 상승이 이런 드라이브를 상쇄하고 있어요. 앞으로 저는 중국과 일본의 금리를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중국/일본 금리에 따라 세계 자금이 달러시장으로 갈지 아닐지가 결론나니까요.

금은 현 시점에서 저는 '아직은 아니'라고 봅니다. 과도한 자산 인플레로 인해 금의 매수 시점은 지금은 아니고, 오히려 달러화 강세가 이어진 후 금 매집 시점이 오리라 봅니다. 매우 롱 텀에서 봐야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15.02
ETH 2381.8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