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ger nano s unboxing [레저나노S 언박싱!!!한 달만에 드디어 왔습니다 ^^]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remyroc 레미 입니다. 주말에 비가 무섭게 내렸는데 다들 안녕하신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약 한달전에 주문한....... 흑흑 왜이제 왔엉 ㅠ.ㅠ  

드디어!!! Ledger nano s 하드웨어월렛 언박싱!!!!!


이번에는 언박싱만 하고 다음 포스팅에 설정법 상세하게 올리겠습니 ^^

지난 토요일 엄청난 하락장에 밤새고, 오후까지 자다깼는데.... 응?...택배??....

주문한게 없는데 뭐지? 잘못왔나? 하는 순간!!!! 똭!!!!

오모낫!!! Ledger nano s ??????  어찌나 기쁘고 반갑던지 ㅋㅋ

Ledger nano s 마치 아이폰 마냥 누구도 오픈하지 않았다는 듯 밀봉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60,000원 나름 저렴하게 배송 빠르게 잘 받았네요 백업용으로 두개 주문했습니다. 

ledger nano s는 시드키만있으면 분실해도 다른 ledger nano s에서 복구가 가능하다고 하여,

(아직테스트 못해봤어용)

박스후면 비트코인 로고와 이더리움 로고가 보이네요 반갑다~~~ 

뜯어봅니다.  

두준 두준! 설리 설리! 

open!! Ledger nano s 각인이 똭!!!!! 이건 간지네요 감동 감동

 

후면각인 또한 멋찜 (뜻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요)

내부 구성품 입니다. 5핀케이블/목걸이 줄/ 열쇠고리

그리고 가장 중요 중요한 웰컴안에 들어있는 카드 매우 중요합니다.

분실시 복구 할 수 있는!!! 

" welcome" 세개의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초기 셋팅시 꼭 필요한 카드입니다. 분실주의 하세요!!!

(Ledger nano s설정 포스팅 때 디테일하게 다루겠습니다.)

작은... 소소한 기쁨을 주네요 다음 편에서는 Ledger nano s 셋팅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Peace.


Sort:  

일단 내 코인을 보호해주는 것 이상으로 예쁘네요.
가격은 좀.. 아니 많이 비싸지만요.

영롱합니다 ㅋㅋ비싸지만요 ㅋㅋㅋ

저도 3개사서 잘 쓰고있습니다 :)

우와 쵝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