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떻게 투자할 것인가? 2. 팍스 아메리카나, USD여 영원하라!

in #coinkorea7 years ago

현재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KRW로 구입하고, 미국의 경제상황 등 신호를 보면서 세계적 디플레이션 전에 달러로 현금화하면 되겠군요.
현재보다 미래의 암호화폐 가치가 높아진다면 적은 원화를 가지고 많은 달러화를 얻는 셈이니 국가 입장에서는 외화벌이의 역군으로 생각해서 표창이라도 수여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한국 프리미엄이 우리나라 암호화폐 보유량에 긍정적 영향을 줄까요?

Sort:  

프리미엄은 현물의 수요가 몰린다는 것입니다. 영향을 주는게 아니라 영향을 받아 생긴 후행적 지표에요. 거래되는 암호화폐중 상당 수가 한국에 붙어있다는거죠. 이걸 나중에 usd로 뜯어내면 꽤나 짭짤하겠군요 ㅎㅎㅎㅎㅎㅎ

현물 수요가 떨어졌을 때 들어가야 하는데, KRW 채굴 주기가 안타깝네요..

채굴 주기보다 '퍼가요~' 가 더 무섭지 않으십니까?(......)

이게 얼마나 가치있는 글인데...

아뇨 텅장을 스쳐가는 월급(...

아!! ㅋㅋ 바닥 긁는 소리가 들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