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넋두리] - 스팀잇에서의 나의 실수로 인한 좋은정보!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어제 포스팅 할려고 했으나 시간이 안맞아서 이제사 올리네요.

저만 모르고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다시한번 주의 또는 환기시키는 의미로 포스팅합니다.
(과연 사람들이 내블로그를 볼까요? 자신은 없지만 보시는 분들도 있으시니 정보차원에서 올려요+_+!!)

스팀 공부하던 중에 krwhale님이 하시는 보팅이벤트가 있다는 걸 알고 난 후에 이용을 했어요.

0.5스달을 메모와 함께 krwhale님께 보내면 1.0~1.4스달정도로 보팅해주시는 수동봇? 암튼 그런거 였어요.

저같은 플랑크톤에게는 0.5스달도 엄청 중요한거죠!

여기는 krwhale님이 운영하시는 보팅하기까지 얼마나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이트에요
http://pliton.godohosting.com/steem/list.php

krevent는 지금 이벤트 진행하시는 스티미언분들꺼를 보여주는건데 저는 아침에 오면 이벤트부터 챙깁니다!

저기에 coinkorea 이벤트가 보이시나요?
암호화폐 관련글을 쓰고 coinkorea를 제일 첫번째 태그로 하시면 0.5스달 보낼돈을 50%할인된 가격인 0.25스달만 보내도 보팅해준다는 얘기에요.

보팅해준거에는 저렇게 노란색으로 표시되고 complete 가 표기됩니다.

어마어마하죠?

거기다가 0.25로 할인해준다면 놓칠수가 없는거였죠!!

그래서 먹스팀 육아 등등 일상에 관련된 모든글을 coinkorea 태그를 달고 했어요 ㅋㅋ
(바보였죠;; 스달에 눈이 멀어 암호화폐 관련글만!! <---이란걸 몰랐어요 ㅋㅋ)

그러다 요렇게 캔슬을 먹었어요 ㅋ


취소이나 환불 등은 저렇게 회색으로 처리되고 취소 또는 환불 또는 에러로 표기됩니다.

추후에 안 사실이지만 제가 본의아니게 커뮤니티를 흐리고 있었나봐요;;

본래 할인해주는 의도는 coinkorea커뮤니티에서 krwhale님에게 150steem을 지원하셨고 coinkorea의 목적은 암호화폐 관련글을 장려하기 위한 글이였대요.

본의아니게 피해를 끼쳤지만 다른사람들도 혹시나 이런정보를 모르신다면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올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날씨는 구리구리하네요 +_+!!

Sort:  

저도 비슷한 실수를ㅜㅜ

레오님 많이 보이셨음!
실수하지 말아요~

(오늘보팅73)

저도 보팅봇을 썼었다고 요새는 또 쓰지 않고있고..
사실 아직까지도 답을잘 모르겠어요^^;;

언제쯤이면 안쓰는시기가 올려나요+_+
초반에 하루에 글을 많이쓰는게 목표였는데 하루에 1개 글쓰기도 쉽지않네요;

주저리 주저리하면서 일기장이 되어가고 있는 기분입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보팅봇은 개인적으로 돈내고 돈 받는 느낌이고 스팀잇의 생태계를 망가지게 한다고 생각해서 써본적이 없네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18.47
ETH 2272.3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