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eum] OKcoin에서 이더리움 클래식 상장을 공식 부인했네요.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dbanana입니다.

최근 중국 거래소 중 한 곳인 OKcoin에서 이더리움 클래식 상장 루머가 있었습니다.

그 동안 한국과 해외 투자자분들 뿐만 아니라,
중국내에서도 의견이 분분했었는데요,

OKcoin에서 상장 소식이 루머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https://cointelegraph.com/news/chinese-exchange-okcoin-denies-listing-etc-reports-suggest-fake-news

때문에 루머에 따른 시세 변동이 다소 있었습니다.

이처럼 가상화패 시장이 날이갈수록 커져감에따라,
필연적으로 가짜뉴스에 노출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주식시장처럼 점점 찌라시류의 정보들이 많아짐을 느낍니다.)

코인 투자자분들께선 아무쪼록 가짜뉴스에 주의 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이더리움 클래식 상장 루머도,,
중국내에서 첫 상장인 것처럼,, 매우 큰 호재인양,,
부풀려져 떠도는 찌라시들도 있었는데,,
(이미 중국내 타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사실여부 확인 없이,, 투자하셨다가,
물리신 분들도 적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쪽 시장이 이젠 많이 오픈되어 있고,
정보 접근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나만 아는 호재" 라는 건 없다고 봅니다.

아무쪼록 모두 조심하시면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ort:  

이번엔 안됐으니 담에는 좀 됐음 좋겠네요..
전 추가 매수해서..
혹시 제가 사서 그런건...ㅠㅠ

네 아쉽긴하지만. 혹 상장되어도 그 여파가 크진 않을듯 합니다

네 그럴거 같더군요..
^^

요즘 이더클이 지나치게 과열 양상이긴 했습니다... ㄷㄷ

네. 저도 관망만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오늘따라 이클이 더 힘을 못 쓴다는 느낌이 드네요.... ㅠㅠ

일전에는 이더를 따라가는 모습도 보였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부풀려지는 소문이 많이 나올텐데
이슈이 집중하기보다 본질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 게 필요할 것 같아요

네 맞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보니 고의로 가짜뉴스를 올리시는 분들도 많아졌더군요.

앞으로 찌라시는 더 늘어날텐데 조심해야겠어요. 확실히 코인시장도 판이 커지고있긴 한가보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조심하셔서 늘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그게 가짜 뉴스였군요. 전 아직까지 몰랐었네요. ㅎ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01.88
ETH 2521.3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