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 빗썸의 작전과 그 실패

in #coinkorea7 years ago

어제는 EOS때문에 많이들 마음 쓰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암암리 소식통에 의하면,
이번 서버 오픈은 실수였다는 설이 있네요.

자체 보따리 하고,
거래창 오픈을 위해 마지막 테스트 하며,
거래소 자체 지갑들로 가지고 있던 코인들을 분배하는 과정에서,
직원 실수로, 매매창이 공개 오픈되어 버린거라고,,,

원래 자체 매매가 되어야 하는데,
갑자기 일반 유저들의 매매가 몰려들면서,
아차,, 큰일났다 하고,,
급하게 서버를 내린거고요.
(서버점검 창 날짜가 이상했던 것도, 서버점검 페이지조차 미리 준비를 못해서,,)

갑자기 매매가 이루어지는 바람에,
빗썸이 계획했던 포지션(1.2 였던걸로 보입니다)을 제대로 만들지 못해서,
손해(정확히는 손해는 아니죠ㅎ)가 난 상태인데,

요즘 정부에서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보니,
자체 회의끝에 어쩔 수 없이,
그냥 현 상태로 서버를 재 오픈 했다는 설이 있네요.

그리고,
빗썸이 확보한 물량이 많아서,
포지션 다시 선점하려고, 다시 펌핑 좀 할 꺼라는데,
어디까지 올라갈진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운이 좋아
최고점 매도, 최저점 매수한 상태인데,,, (쫄보라 소액이긴 합니다.)
2.0은 넘을까? 기대하며 보고 있네요.

-루머는 루머니,,, 이런 얘기도 도는구나,, 하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도 성투하세요.

Sort:  

빗썸 1% 페이백 이벤트 중이니,, 소강상태일때 매매하셔서 1%만 먹고 나오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호가가 1원이라 안전하긴 하겠네요

그것도 수량 제안이 있더군요. 아마 내부자 들이 먹을 꺼라는 심증만....

투자는 어렵네요.ㅇㅅㅇ;;;;
스티미언님들 모두 성공투자 하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저도 빗썸 상장이라 관심 가지고 있었는데 그 시간에 가족과 식사하느라 뒤에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런 숨겨진 얘기들이 있었군요

루머이긴 하지만,, 거래소들의 그간 행태를 보면,,,,쩝.

이런건 정부가 규제를 해주기를 바랍니다.

소비자를 보호하는 규제가 간절히 필요합니다.

저는.. 빗썸에 EOS입금이 안되서.. 그저 바라보고만 있었습니다.
이더스캔엔 썩세스 떴었는데.. 결국 빗썸 1:1문의글 올리고서야 들어왔습니다. ㅠㅠ

에고, 아깝네요;;;

저는 머리와 손이 느려서 pass...그냥 존버할래요

저도 우선 저점 매수한 물량은 존버 생각중입니다.

처음시작이1.5만원 이였구요. 멈춘후 1.2천원이던것이 순간적으로 8천원 으로 내려갑니다. 미친거죠. 아무리 선 이익을 챙긴다고 해도 이건 너무 했어요.

매번 패턴이 반복되는 듯합니다. 대신 사람들 대응속도가 점점 빨라지네요

와. 이게 진짜라면.. 그 직원은 징계 제대로 먹겠네요.
암튼 이번엔 뭔가 진행이 굉장히 이상했어서.. 이 루머가 더 그럴싸해 보이는 군요

12월중 신규코인상장이라고 했는데; 설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