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flex ICO 참여 후기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오늘 ICO를 하나 참가하여서 후기 남깁니다.

제가 오늘 참가한 ICO는 Travelflex인데요.
이름만 봐도 감이 오듯 여행 결제 관련 ICO입니다.

캡처2.PNG

- 왜 투자했는가



제가 ICO를 판단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실용화 가능성인데요.
이 부분에 중점을 두고 Travelflex에 진입하였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백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실물카드를 통한 외환 수수료 면제입니다.
제가 해외여행을 갈 때 가장 불편하게 느꼈던 것이 우선 돈을 환전해가고, 거기서 다 쓴 다음에는 카드를 써야하는데 수수료가 이중, 삼중으로 나오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을 누구나 느끼고 있을 것이고 이 때문에 코인의 실용화에 유리하게 느껴 ICO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카드를 사용하는 회사입니다.

캡처3.PNG

- 일반 사항



총 모금 액수 : 최소 기준 미화 $6,000,000 / 최대 28,000,000
1개당 가격 $0.28(ICO 기간 15% 보너스)
결제방법 : BTC, LTC, ETH, BCH, Paypal

저는 paypal 결제를 했습니다. 이로 인해 김프없이 진입이 가능했습니다.

  • 5천불 이하로 결제하시기를 권장합니다. 5천불 이상 시 관세청 통보 가능성이 있어요..

캡처.PNG

종료시점 : 2018. 1. 22. 23:59(2일 남음) or 모금 한도 도달
홈페이지 : https://travelflex.org/?ref=2RN7omaN
(제 레퍼럴 코드입니다. 레퍼럴으로 가입하는 경우 추천자 3.5% / 가입자 1.5% 보너스지급)

레퍼럴 코드말고 곧바로 진행 하실 경우 https://cp.travelflex.org/로 접속

- 기타



저는 김프때문에 ICO에 참가하고 싶지는 않았는데.. Paypal 결제가 가능한 것을 보고 재빠르게 Paypal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1500불 참가하였으며 총 6160trf를 지급받았습니다.

  • 암호화폐투자에는 원금 손실의 위험이 따르며 투자에 대한 이익과 손실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Sort:  

소액으로 투자 했는데 성투되길

성투합시다

참여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ico참가하고픈데 할줄 몰라서.. 생각해봐야겠어요^^~

참가과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ㅎㅎ 도움필요하면말씀해주세요

믓지시네요 팔로우했습니다 ~ 팔로우부탁드려용 ~

네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네요! 한번 참여 해볼까 싶습니다.

같은 배에 타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백서 꼼꼼히 읽어보고 괜찮다 생각해서 넣었습니다... 이제 실제 결과물이 나와주기만 하면 좋을텐데요...

결과물이 괜찮아야할텐데요.. 성투합시다!

재미있는 정보 감사합니다. ^_^
여행에서 사용할 수도 있으면 이런 건 과세하기도 좀 애매하겠어요~

그렇죠? 실제 사용이 가능한 실물카드가 있는 ico는 괜찮더라구요 ㅎㅎ

또 하나의 좋은 투자처를 소개해주시는 군요. 한 번 분석을 해봐야겠군요.

분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지갑은 어떻게 되나요? ㅎㅎㅎㅎㅎ
무슨코인 기반인지는 안나오나요!!!??
궁금합니다 ㅎㅎ 모처럼 쉬는날이라 투자한번 해보고 싶네용

지갑은 홈페이지에 있고.. 네오 기반으로 알고있습니다.(이 부분은 확인이 함더 필요할듯합니다 ㅠ)

결국 참여 했네요. 덕분에 보너스 1.5%를 받았습니다. @realgr 님도 보너스 제법 받으셨을 것 같은데, 하루 빨리 좋은 성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공적인투자가되었으면하네요 ㅎㅎ

그 잠깐 사이에 저도 홍보를 했더니 벌써 많은 사람이 저의 레퍼럴을 이용해서 참여했습니다. 꺄호!!!!!!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016.63
ETH 2289.5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