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난 한 달의 수익률 결산 및 교훈

in #coinkorea7 years ago

(오늘 라이트코인이 무려 60%나 폭등하며 드디어 예상했던 마지막 단추가 맞추어 졌습니다)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그란투리스모님은 아래 아래 포스팅보면 찰리 트윗에 bch가 상승할거라 예상하신거 같은데요 제가 그란투리스모님 글 보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만 .. 이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도대체 무슨 단추가 맞추여졌다는건지.. 제가 이해못하는거면 이해쉽게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Sort:  

지난 글들을 다시 읽어보시는게..또 스팀잇의 다른글들도 읽다보시면 좀더 이해가 쉽게 가실듯하네요

설명 부탁드립니다 잘모르겠네요 제가 머리가 나쁜가보네요 어떤 연결고리가 있어 단추가 맞추어진건지?

아래에도 설명하셨지만 쉽게 설명하자면,
대형주들이 돌아가며 상승한다(이게 본래의 뜻) - 라이트코인만 성장이 더디게 진행되었다가 이번에 급성장했다.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 퍼즐이 된거죠.. 간단한 이야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런주들은 일정비율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래 그란투리스모님이 말씀하셨지만 어찌보면 당연한 얘기 아니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란투리스모 님이 마지막 단추란 표현을 쓰셔서 어떤 상관 관계로 인해 라이트코인이 급등한거로 제가 오해했나보네요.

글 중에 이 문장의 의도가 나와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스토리텔링으로 이어진 대형주들이 돌아가며 상승하여 시장 수익을 초월하게 된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며, 이는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일이었고 제가 한달 전에 공개한 포트폴리오 구성에도 나와 있습니다.

제가 무슨 거대 숨은세력이 오늘 펌핑할 줄 알았다는게 아닙니다. 곡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316.34
ETH 2583.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