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 코인(DENT coin) 개발자와의 카카오톡 대화내용 정리

in #coinkorea7 years ago

덴트 코인 공식 트위터에 있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링크를 타고 들어갔습니다.
이는 한국 시간으로 오후 7시부터 시작되었고,
개발자이자 공동 창업자 Mikko Linnamäki와의 대화내용입니다.

1.JPG

아직 실제 개발자인지는 확인된 바가 없으나, 덴트코인 트위터에서 링크된 오픈 채팅방은 맞습니다.

순서가 뒤죽박죽인 것은, 채팅방에서 질문을 마구잡이로 하였기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2-1.gif

덴트는 매력적인 상품이기 위해서, 데이터를 재판매하는 협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개발도상국.gif

많은 나라가 선불폰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Dent가 유용할 것이라는 이야기
지금 제가 살고 있는 나라 폴란드도, 대부분 선불 요금을 씁니다. 뭐 유럽 다른 나라도 대부분 그렇죠..




  • Dent가 왜 통신사에게 이로운가?

로드맵-0.gif
로드맵-답1.gif
로드맵-답2.gif
로드맵-답3.gif

질문 : 통신사가 덴트를 싫어할 것이다. 통신사 자체의 시장이 있는데, 그들이 덴트와 일할 것으로 보는가?
답 : 통신사 입장에서 덴트를 쓰게 되면, 더 쉽게 남는 데이터를 많이 팔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덴트 사용이 유익하기 때문에, 통신사가 더 많은 가입자 확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또한 알리바바나 아마존처럼 오픈 시장 개념으로 데이터를 개인 간 개인 거래가 쉽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Dent 어플 내 요금 변동성에 대한 통신 Data 결제 문제

시장가격-대응2.gif

각 통신사와 맺은 데이터 구매 비용은 고정 요금이 아니고, 덴트 토근 시세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다고 하네요




  • 오픈소스를 깃허브에 올리고 있는지?

오픈소스-깃허브.gif

스캠일지도 모른다는 걱정 하에 제가 물어봤습니다.
답변은 : 우리는 이더리움 기반 코인이며, 깃허브에 몇 가지를 올릴 것이라고 했습니다.

사실 진짜 올릴 지는 모르겠습니다.




영업.gif

영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첫번째 목표는 이번 어플 출시와 더불어 상용화를 하면서, 개발도상국부터 시작해서 한 단계씩 밟아나간다고 합니다.




이 외에 다른 거래소 상장 이야기가 있었는데, 상장 전에 말이 오가게 되면, 펌핑 문제 등에 의한 상장 폐지?! 문제가 있을 수 있어서 말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 가즈아~

가즈아.gif

Mikko가 Gazua가 무슨 뜻인지 물으시네요ㅎㅎㅎ
덴트 가즈아~


이 글은 투자 권유의 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투자는 본인의 몫입니다. 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 역시도 스캠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있지만, 기다려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 못하여서 죄송합니다...

덴트 가즈아~

Sort:  

마지막 가즈아 재밌네요 ㅋㅋㅋ

덴트코인...10원 밑에서 주워서 12원에 팔았으요...
지금은 30원도 넘더라구요...ㅎㅎ 상용화 계획이 요즘 들리긴 합니다.

그쵸 ㅎㅎㅎ 어플은 나왔습니다 ㅎㅎ

와우~저도 덴트 투자중인데요~
부럽습니다^^

아앗 정말요 ㅎㅎㅎ가격이 떨어지고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오를 것이라고 봅니다

덴트 사업추진력은 알아줘야 됩니다. ㅎㅎ
앱 출시 대박나길 ^^

상장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_+

르바님에게 정말 필요한 코인인가 봐요~ 전 갠적으로 애픽스를 기대중입니다 ㅎㅎ 덴트도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애픽스 사고 싶어요. 그러려면 일단 이더 월렛도 만들어야 하고
와 공부할 게 진짜 많네요...

폴란드에서 살고 계신가 보네요~ 덴트라... 여러 코인 정보를 여기서 얻는 것 같습니다.

네 폴란드에 있어요 ㅎㅎㅎ
어플도 나왔는데, 상용화와 상장만 잘 된다면 조금 더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덴트 코인이란것도 있군요! 가즈아~~^--^

가즈아~

덴트에 대한 좋은 평을 들었었는데.. 이것도 스캠 의혹이 있는 건가요!
아인스타이늄 이후로... 스캠이라고 하면 덜덜덜 하네요.

스캠 의혹이 있었는데 어플은 상용화로 나왔습니다 어제
그래도 뭐 모르죠

덴트는 아직 거래소가 많이 불편하더군요. 반대로 그런점도 기회가 되겠죠.좋은 글 잘봤습니다~

맞아요 ㅎㅎㅎ 하지만 오히려 진입장벽?!이 높았기에 초기에 저점 매수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gazua = let's go?

네 맞아요
go up!

눈여겨 보고있는 코인인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13.49
ETH 2516.6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