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이해 (하)

in #coinkorea7 years ago

상하편을 잘 읽었습니다 오프체인상태에서 계속 거래를 하고 결국 온체인으로 채널크로저를 할때는 당연히 지금처럼 채굴자에 대한 수수료와 함께 마스트노드에대한 수수료도 함께 합쳐서 나가겠네요. 그럼 오프체인을 열어놓는 기간이 존재합니까 아니면 10회거래시에 자동으로 닫히게된다던지 하는 회수제한이 존재하나요 예를 들어 내가 한달내내 오프체인으로만 마이크로페이먼를 하고 채널을 계속 열어놓을 수도 있잖아요 또 다른 질문은 거래의 리시버가 호응이 없어서 페이백되는 경우인데 나는 이 결제 한건을 반드시 성사시키고 싶은데 호응이 없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극단적으로 푸드코트 이용권을 구입합니다 그리고 그걸 어느 매점에서도 사용을 안하고 한달동안 가지고만 있고 싶습니다 그럴경우 상대는 호응을 안하니 내가 카드구입이 불가능한거죠 그냥 실제 거래시에 일어나는 일들이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Sort:  

채널을 열어놓았다면 회수제한과 기간제한이 없습니다.
채널을 열어놓았다면 상대방의 호응이 필요 없습니다. 내가 전자서명해서 보낸 액수는 그 멀티시그 주소 안에서 상대방의 소유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상대방은 인터넷에 접속해있을 필요도 없고 지갑을 켜둘 필요도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26.04
ETH 2440.4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