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수익인증 : 넥서스(NXS) 로 수익 85퍼 인증 ㅎㅎ.. 간만이네요
오늘 새벽에 매수후 자고선 아침에 꺼내서 본 넥서스~~
기대를 버리지 않게 해주는군요... 아직은 소액으로 분산이지만 ...
촉은 살아있네~~ ㅋㅋ
혹시나 ICO를 참여해보고 싶으신분들 안전 빵하게 괜찮은거 소식 전달드리면
PATRON 일본에서 만드는 코인이구요 일본의 경우 암호화폐에 우호적으로 지원이 많이 해준다 더라구요
저두 일정부분 들어가 있어서 4월에 꺼내 보아요~~ ^^
구입팁으로는 비트코인캐시가 소량으로도 구매가능한 ROOT이며 "고팍스 거래소"에서는 신규 원화를 입금
할 수 있거든요. 고팍스를 통해 비트코인캐시를 구입하고 전송하는데 전송수수료가 0.00001 BCC라는 사실!!!
이번에 소액으로 한번 나도 ICO에 참여 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저기에 0000이 붙었더라면...
욕심내면 힘들어져요 아직도 71퍼중이던데 50퍼 까지 내려갔다가 일단은 오늘 하루는 NXS 넥서스 하루입니다 ^^
투자 비용이 적어서 냉철한 투자가 가능할 거 같네요. 후후~
넥서스 또 한번더 치고 올라오고있네요 현 기준 81퍼됫음
와 멋지십니다!!!
업비트 보시면 지금 81퍼 찍고 있네요 넥서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