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리뷰] 레드펄스 (Redpulse), 중국의 시장조사 정보 플랫폼

in #coinkorea4 years ago

안녕하세요. 설뱃입니다. 오늘은 네오의 첫 번째 Dapp인 레드펄스(Red Pulse)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심볼 : RPX
플랫폼 : 네오
국가 : 중국
시가총액 : 약 500억원 (6월 7일 코인마켓캡 기준 212위)
홈페이지 : https://www.redpulse.com/landing 


레드펄스(Red Pulse)는 중국의 시장조사 플랫폼입니다. 간단하게 컨셉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중국에 진출하려는 기업이나 개인을 위해서 중국시장에 대해서 시장조사를 진행하고 그리고 그 결과를 제공합니다. 그에 대한 댓가로 레드펄스 토큰을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처음에는 중국시장만을 대상으로 했다면 추후에는 중국을 넘어 세계로 시장을 확대한다고 합니다.




웹과 모바일 버전이 출시되어 있으며, 중국시장 리서치에 대한 컨텐츠는 전체를 3이라 보았을 때, 현재는 레드펄스 팀내에서 2, 외부에서 1 정도를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플랫폼이 더 발전할 수록 비율은 역전되겠죠. 



보시는 바와 같이 해시드와 싱가폴을 기반으로한 kenetic 캐피탈이 주요 투자자로 있으며, 네오와 주요관계사인 온체인이 파트너로 있습니다. 네오의 대표적인 거래소인 NEX와도 협력하고 있으며, 원래 네오의 Dapp이었다가 자체적인 체인 개발로 방향을 바꾼 APEX 또한 파트너로 있습니다.

거래소는 바이낸스, 후오비, 쿠코인 등 중국계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코인레일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 해시드포스트에 올라온 레드펄스(Red Pulse)의 CEO인 조나단의 인터뷰를 보면, 머지 않아 글로벌 탑 10 거래소에 상장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 대형거래소에 상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 이유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에서 지속적으로 밋업을 열고 ceo인 조나단이 한국을 계속적으로 오는 점.
2. 해시드가 투자자로 있는 점.
3. 최근 해시드 포스트에 레드펄스 ceo인 조나단의 인터뷰글이 올라온 점. 업비트에 온토롤지가 상장되기전 이곳에 온톨로지 인터뷰글이 실림.
4. 온톨로지의 개발사는 온체인, 네오의 개발사도 온체인. 레드펄스는 네오의 첫 디앱이라는 점.

뇌피셜이니 가볍게 흘려들으시면 되겠습니다.

끝.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게시물 자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펄스는 처음 등장할때 네오의 첫번째 디앱으로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았지만 리서치라는 종목상 이윤창출이라는 것과 거리감이 느껴지는게 사실이지요. 팀이 열심히하고 있다는 것자체는 보기 좋아보입니다. 글잘읽었습니다^^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최근에 가격이 바닥을 기고 있는데, 열일하는 것에 비해서 조금 안타깝네요..

저도 투자를 한 코인 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05
JST 0.022
BTC 16947.36
ETH 126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