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us ICO에 2 ETH 투자해서 아직은 생소한 20,000 SNT를 받았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1.PNG

우선 이건 MyEhterWallet 상의 SNT(Status Network Token) 잔고 인증이구요. Etherscan의 기록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분위기 봐서 투자금을 늘릴까 싶어서 2 ETH 정도 지갑에 추가로 입금해둔 상태네요. SNT의 전체 토큰 발급 내역을 보면 발생한 이벤트의 수가 06월 21일 07시 50분 현재 기준 7690개 정도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상의 투명한 거래 내역이라는 개념을 이번 ICO를 통해 제대로 경험해보고 이해할 수 있어서 유익하네요.

다들 어제 밤부터 관심 가지고 기다리셨을텐데 개인적으로는 ICO 오픈 때의 치열했던 분위기와 별개로 이후에도 지속적인 투자의 기회가 열려있다는 느낌입니다. ICO 이전부터 균등한 기회를 분배하기 위해 고안했다는 'Dynamic Ceiling' 이 실제로 기능하게 될지 여전히 궁금하구요. 이후 열릴 ICO에도 어느 정도의 기준으로 작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 관심은 있지만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차분히 추가 계획을 세워보시면 좋을 듯하네요. 모두들 성공적인 투자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Sort:  

Status 하드캡이 30만이더던데 무슨 이유로 그리 높게 잡아놓았을까요

저도 아직 더 공부해볼 부분인데요 초기 ICO 당시 목표 금액 이상으로 모금이 되는 상황도 리스크로 보던데 이번 Status ICO는 그거랑은 좀 다르게 이런저런 의구심을 불러일으켰던 경우인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처음 계획했던 투자금 중에 일단 절반만 투자해 놓은 상태네요. 여러 커뮤니티들을 통해 조금 더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저도 성공하긴했는데 좀 찝찝하네요..
모금액을 30만이더로 늘리기도 했고...
그래도 엄청난 인기는 확인했네요 ㅎㅎㅎ

그 인기라는게 시작 시점을 지나 종료 시점까지 흘러가면서 어떻게 유지될지가 관건이네요. 제가 참여한 다른 ICO 중에 폴리비우스 뱅크가 있는데 단계별로 보너스가 차등 지급되기는 하지만 목표 금액까지 정말 잔잔하게 상승하는 과정을 관찰하고 있거든요. 어떻게 되면 지나치게 과열된 투자보다는 팀이 제시하는 비전이 시장에서 점진적으로 신뢰를 얻어가는게 모습이 좀 더 이상적일텐데 말이죠.

저는 수수료만 빠지고 실패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잘되었다 싶어서 그만 두었네요

아직 각각에 대한 결과는 알 수 없겠지만 스스로의 결정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는 것도 중요한거 같아요. 지나치게 스트레스 받지 않을 정도로만 관심을 둬야할거 같구요.

블럭카운터를 하고 클릭을 눌렀지만 튕기게 되었나 보내요
먼저 성공 하시고 좋은 경험을 하시게됨을 축하드립니다.

ICO는 아무래도 경험이 좀 필요한거 같습니다. 저도 아직은 초보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한번 실패했다고 넋놓고 바라만 보기보다는 반복해서 시도하다보면 Pending이 들어가는 경우가 있는거 같네요. 아무래도 실제 화폐 (물론 가상이기는 하지만요)가 오가는 일이다보니 여러모로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현 시점에서는 ICO 계좌로의 송금이 닫혀버렸네요. 1차 오픈은 여기까지인가 봅니다. 송금 주소 입력하면 'The Status.im Contribution Period has ENDED. Please stop clogging the blockchain with your FOMO. Thanks!'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더라구요. FOMO라는 표현은 잘 몰라서 찾아보니 'Fear Of Missing Out'의 줄임말이네요. 쉽게 말해 '잃고 싶지 않은 집착으로 인해 블록체인을 막아 서는 것을 그만둬라' 정도가 될 거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poporok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