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란 하늘을 보고 와서 트위터 소식 체크(feat. XTZ, NPXS, Bithumb)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펀디엑스는 빗썸에 상장된 토큰이 아닙니다 ㅎ

캐셔레스트에 상장되어있고 캐셔레스트는 무언가의 이유로 코인마켓캡에 집계가 안되는 거래소에요

아무래도 고이자 토큰이라 추후 잘못될 경우 도의적인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다분하여 국내 대형거래소가 상장을 꺼리는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ㅎ

Sort:  

Testing comments

펀디 위에 바낸 상장이라고 언급했어요. 국내에는 해킹당한 코인레일과 캐셔 밖에 없구요. 위에 코인 마켓캡 보시면 바낸이라고 되어 있어요.
캐서는 코인마켓캡에 집계가 안되죠. 어떤것도.

빗썸은 가두리 언급 드린거구요. ㅎㅎ.

빗썸에 상장되었다는 말은 없습니다. 위에.

펀디 서울 밋업때 빗썸 단말기에 찍히긴 했는데. 상장 여부는 알수가 없네요. 당장 산재한 문제도 해킹건이 있으니까요. 추후에는 되지 않을까요.

문단이 붙어있어서 이어서 말씀하시는줄 알았네요 ~_~;;

서로 다른 주제였군요

ㅋㅋ 네 핸드폰으로 글쓰다 보니 편집이 이상하세 죄송해요. 담에는 엔터 두번 치겠습니다.

아니에요 제가 잘 읽어볼걸 그랬군요 ㅎ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367.46
ETH 2522.7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