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추천] 신상 ICO SETHER (세더) 맥아피가 추천한 올해의 ICO!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https://www.sether.io/

SETHER 라는 ICO가 시작됐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트위터보다가 맥아피가 적극추천하길래 홈페이지 다 읽어봤는데
매력있는 ICO고 성장가능성이 큰 것 같아서 스팀잇에 들고오게되었습니다.
SETHER.IO 에서 참여하실수있구요, 약 3일만에 3300이더정도가 모였네요.
지금도 최대보너스 40% 받으실수있구요 추천인제도같은건없으니까 다단계로생각하지말아주세요 ㅎㅎ

영어되시구 시간 많으신분은 찬찬히 홈페이지가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요건 제가 유투브에 동영상 제작한번해봤는데.. 허접하지만 요약해서 설명드리는거니까요. 참고하시면되겠습니다!
한국에 잘 알려지지않은 코인, 정보없는 코인 등 요약정리해서 올려드릴 예정이니까.. 관심있으신분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
(코인소개추천도받습니다) 영어로되있어서 울렁증이 생긴다, 정보를 찾을수 없다, 궁금하다 하신거 저한테 알려주시면 제가 읽어보고 괜찮은것들로 소개 및 정보요약 시켜드리겠습니다.

모두 성투하시고 대박나세요!

Sort:  

ico 정보 감사합니다!

네!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않았더라구요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셔도 괜찮을듯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