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은 죽지 않는다! 스팀 약진

in #coinkorea5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9-06-09 at 2.06.55 PM.png

상위 코인들이 전체적으로 보합세에서 약간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가운데, 우리의 스팀이 오늘 아침 9시쯤 14% 급등을 보여주었네요 다만 그 뒤로는,,, 번지 점프가,,, 하지만 현재 시각 다시 끌어올려 주는?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순간입니다

대부분의 이름 좀 있는 코인들은 작년 11월 14일 비트코인 캐시가 분리될 때의 고점을 이미 회복했거나 거의 회복한 상태인데요 어찌된 영문인지 우리의 스팀은 아직도 힘든 모습을 보여주는 상황에서 오늘같은 급등은 정말로 반갑네요

오늘 아침 480 정도에서 시작한 그래프가 549까지 쭉!~ 환상적인 로켓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스팀의 움직임을 오래 지켜본 결과 간간히 급등이 하루 한 번? 정도 발생(20-30원 정도)을 하는데, 아주 짧은 시간에 급등 후 또 빠르게 거의 시가 근처까지 되돌린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늘 또한 동일한 움직임을 보였고요

그동안 스팀은 남들 오를 때 같이 오르지 못하고, 남들 내릴 때 더 많이 내려가는 희안한 상황을 연출했었습니다 그런데 요 며칠 남들은 내리는데 스팀은 올라가는 현상이 보입니다 하지만,,비트코인을 포함해서 상위 코인들이 현재 강보합에서 언제 추락해도 이상하지 않을 거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불안불안한 상황이네요

스팀은 언제쯤 비캐 분리 이전 수준 760까지 회복을 할까요,,, 오늘은 520 이상만 다시 유지해줬으면 좋겠네요 스팀 가즈아!

#sct 란 태그를 @dj-on-steem님 덕분에 오늘 알았습니다 스팀이 플랫폼 코인이 된다는 것은 들어 알고 있었는데, 뭔가 새로운 작업들이 활발히 진행중인 거 같네요 스팀이 화려하게 부활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두서없이 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죽지 않아 죽지 않아~

이후로 약세를 면치 못하네요 ㅜㅜ

스팀이 SCT보다 높은 보상을 주어야 한다는 것에 강력히 외칩니다.

sct도 보상을 주는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아주 좋으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1
JST 0.027
BTC 65506.63
ETH 3439.0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