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AT ICO 참가하는법, how to participate bat ico?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이더에서 보내면 걸리는 시간이 있을텐데
성공이 참 어렵겠군요.
만약에 마감후에 보내진다면 다시 자동으로 마이이더지갑으로 보내주는건지요?
그리고 성공하면 토큰을 거래하여 팔고 환전할수 있는 시기(상장시기)는 언제쯤 인지요?
너무 초보적인 질문만 드리는데 이해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ort:  

전부 이더에서 보내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네, 마이이더지갑으로 토큰이 들어가구요. ICO가 끝나면 거래소들과 상장에 대해서 협의를 할 것인데 대략 몇일에서 몇주정도가 걸립니다. 그럼 상장된 곳에서 거래하실 수 있구요.

네. 감사합니다.
한가지 제가 질문을 잘못한거 같은데요.
만약 마이이더에서 bat ico 주소로 이더를 송금했는데.
송금시간이 걸려 bat ico가 마감되었다면. 결국은 제가 실패를 하게 되는것이겠네요.
그렇다면 bat에서 저의 마이이더로 자동으로 환불을 해주는 것인지요?

네 ICO 이전과 이후에 들어온 이더들은 마이이더월렛으로 자동 반환됩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어제 Mysterium Network ico에 참여할려했는데 빨리 마감됬네요.
마이이더에 옮기는게 시간이 걸리는 바람에 기회를 놓쳤어요. 아쉽네요.
Gas limit 란게 상한선이 아니고 하한선인건가요?
다른 ico보면 over 가 없이 숫자만 적혀 있던데요. 그런때도 하한선인지요?

높으면 높을수록 트랜잭션이 먼저 수행됩니다.

bat에 계속 마이이더에서 보내고 있는데 트랜젝션이 안되는데요. 가스도 높은값을 해도 안되고요. 왜그럴까요?
혹시나 빗썸으로 보내봐도 트랜젝션이 안되네요.
이상합니다.
가스비용을 아주 높게 해도 안됩니다.
트랜젝션 정보가 비어있네요.
Account Balance 값도 똑같구요
어제는 Mysterium Network에도 시간이 지나서 실패는 했지만 트랙젝션 내역에는 있거든요.
마이이더는 크롬웹버젼이구요.

몇번 하다보니 패이션트리 ico는 보내졌습니다.
빗썸으로도 보내졌구요.
그런데 bat는 펜딩까지는 보여지는데 조금지나면 에러가 납니다.
마감이 되서 그런가요?
수수료는 에러가 나도 차감이 되네요..
이런방식으로 하는것이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bat은 시작하자 마자 종료되서 그렇습니다. 수수료를 백만원가까이 낸 사람도 있었구요.. 아마 지금 확인하시면 실패한 트랜잭션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네. 그렇군요.
저도 몇만원 들어간거 같아요. 수수료만
그럼 마감후에 보낸것이라서
pending 이었다가 error
다시 보내면 pending 이었다가 error
이렇게 된거란 말씀인거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618.95
ETH 3421.1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