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후오비 프로 스팀 상장연기 / 빗썸 오미세고, 카이버네트워크 상장 예정
오늘도 스팀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했었습니다. 예상과는 다르게 급락을 하는 원인이 '후오비 프로'의 스팀 상장연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라도 꼭 상장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
안녕하세요, 후오비 프로입니다.
2018년 4월 26일 14:00(한국기준)에 예정되어 있던 STEEM/BTC, STEEM/ETH 및 STEEM/USDT 상장이 연기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향후 자세한 일정은 공지사항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후오비 프로 드림
2018년 4월 26일
스팀과는 반대로 오미세고는 빗썸에 상장이 예정되면서 순간적으로 25% 정도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상장펌핑의 위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입니다.
금일 저녁 6시 오미세고(Omisego)와 카이버네트워크(Kyber Network)가
빗썸과 빗썸PRO에 동시 상장됩니다.
빗썸에서는 이번 상장에 따라 오미세고(OMG)에어드랍을
지원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거래가능매체: 빗썸, 빗썸PRO
- 거래 방법: OMG, KNC 입금 후 거래
(빗썸PRO거래는 빗썸에서 OMG, KNC 자산이동 후 매매) - 입금주소 및 이벤트 오픈 : 오후 3시 예정
- 이벤트 및 상장 시간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OMG, KNC 출금 서비스는 추후 오픈 예정입니다.
오미세고와 카이버네트워크 신규상장 기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입금하고 거래하면 1% 페이백
-이벤트 기간동안 OMG, KNC 입금 및 거래 시 1% 페이백
*입금기간 : 2018.4.26(목)이벤트오픈~4.28(토)자정
*거래기간 : 2018.4.26(목) OMG, KNC 상장~5.2(수)자정
자세한 사항은 빗썸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입금 받아 놓고 상장 연기 하는 양아치 짓을 ㅜㅜ
비트를 모으기 위한 페이크?
대장이 오르면 상장할듯..
그나저나 1주일전쯤 누가 카이버 사라고했는데..
같은 글을 봤는지 모르겠는데, 보고 넘긴게 아쉽네요ㅎㅎ
이와 중에 아직도 빗썸 아이디가 없는 1인 여기 있습니다..ㅋㅋ
저는 처음 시작할 때 가입하긴 했는데, 이용하지는 않고 있습니다.ㅎㅎ
좀있으면 다시 상장하겠지!!! 스달도 같이 되었으면 ㅎㅎ
눈치게임 시작인가요.ㅎㅎ
달까지는 못가도 63빌딩까지라도 한번 올라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는 두 개 다 없기 때문에 마음이 편합니다~~~~ㅠㅜ
미리 갖고 있던 코인이 아니면 냅둬야죠~ㅎㅎ
지금까지 올랐단거 오늘만 20% 가까이 폭락했네요... 뭔일인지 모르고 좋아했다 말았네요. ^^;
이제는 4,000원대에 안착한 것 같네요. :D
변덕스러움도 이정도면 참;;;;
잘 보고 가요
거래소가 세력이죠.ㅎㅎ
빗썸이 요즘 상장펌핑 제대로 이끄네요 :)
내부거래 했으면 떼돈 벌었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