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호재인가?

in #coinkorea6 years ago

20180301_104553.png

이 사진은 얼마전 열린 아이오타 도쿄 밋업 사진입니다.
Major급 아닌 소규모 코인 밋업의 실체를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외국인 두명에 텅빈 좌석 , 참여도 저조하고
참. . 기가 찰 것입니다.
오늘의 호재에 밋업 올라오고 하는데 참석자가 누군지 확인 안되는 밋업은 거르시면 됩니다.
오~~아이오타 도쿄 밋업한데 ~~ 가즈아! 하면서 풀빵 매수하고 그런것은 자제해야할거 같습니다.
성투하세요!

Sort:  

이정도면 그냥 개발자 회의 수준 아닌가요.. ㅎㅎ

그러게요ㅎㅎㅎ 저도 몰랐는데 자료찾고하다보니 알게되었네요

헐.... 그냥 동네 모임보다 사람수가 적네요.
호재 어플에 밋업이라고 써있어도 조심해야겠어요.


팔로 꾸욱~💕

밋업에서 주요 정보가 나올수도 있지만 눈에보이는 성과가 없는게 대부분이더라구요

헛..그렇군요.....;;;;

네 그렇습니다! ㅎㅎㅎ

작년까지만 해도 밋업한다 하면 시세가 오르곤 했는데 사실 그때도 왜 밋업이 호재인 줄 이해를 못했습니다. 밋업은 그냥 밋업인 것인데요. 몇몇 팀들이 밋업을 통해 어떤 발표를 한다고 떠들고 다니면서부터 그렇게 된 것 같네요. 요즘엔 밋업이 주 목적인 정보 공유와 네트워킹으로 나아가고 있어서 좋기는 합니다 ㅎ

네 ~ 몇몇 팀들이 자기코인에 관심가져주길 바램에서 그런거 같은데 보통은 기대심리로 조금 올랐다 밋업이후 실망매물이 많이 나오곤했었죠. 지금은 뭐 하나, 안하나 반영이 안되는거 같지만요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