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6)계단식 폭락의 연속, 5K로의 질주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AD51413B-60A4-4676-9FC7-8C4AB053F34A.jpeg
어제 오늘 많이 속상하셨을겁니다.

압니다 그마음....왜냐구요??? 코인하는 사람치고 안물린 사람 있을까요? 작년12월 이후로 들어와서 존버한 사람치고 -50 아닌 사람 있을까요?

네 이미 저도 물렸어요...

수익률 떨어지는거 꼴뵈기 싫어서 그냥 시장가에 샀다가 다시 매수했죠. 그러니 수익률이 “0”이 되는 마법!!!!

약간의 손실만 보고 멘탈을 다스리는 저만의 방법입니다ㅋㅋㅋ

그러면서 어느정도 현금을 확보한 상태구요

어제부터 조금씩 추매를 들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 몇가지 코인위주로 현재가격에서 10프로 하락시 현재 가진 수량의 10프로 만큼 구매....

근데 하루만에 뚝배기 제대로 깨지네요. 어제 산녀석이 -30프로가 넘네요ㅋㅋㅋㅋ

잡소리 치우고 지금 그래프 위주로 한번 볼게요
ACAE65BE-3DDA-4EF6-B5B2-D872DE9234EB.jpeg

4시간봉으로 보면, 보드라운 하락추세는 변함이 없네요. 로그차트 아니에요

오늘 오후까지 6000불을 톡톡건드리며 하락을 향해가고 있었는데, 더도말도 덜도 말고 딱 6000에서 바로 반등하네요.

현재 비트 가격은 7100정도네요. 단타님들의 세상입니다. 저는 그냥 추매할뿐 아무것도 안합니다ㅎㅎㅎ

계단식 하락장에서 완벽한 지지선도 아닌데, 천불단위의 마지노선에서 툭툭 건드리며 반등시켜서 개미꼬시고 다시 한번 장대음봉........지금까지 이짓을 몇번이나 했는지.....정말 “기사”라는 사람이 있다면 싸이코패스가 틀림없습니다.
B645BE9E-44FE-466E-A523-998082C83071.jpeg

연초만 해도 만불갈리가 있겠냐 싶었는데, 이 기사는
“너희들이 만불 안깨질거라고 생각하네?? 뚝배기를 깨버려야지??? 이힝이이히이히이케케케켘”
이런 생각을 하며 떨어뜨립니다. 그러기를 몇일이나 하는지 모르겠네요. 지도 지가 물리는지 모르고 사람들 괴로워하는거 보며 즐거워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현재 상황에서 여러가지 이슈들을 일단 정리해보면,

호재
ㅇ 국내거래소 다수 거래개시(지닉스, 오케이코인, 지닥스 등)
: 현재의 폭락이 거래소들이 코인을 저점매집하기위한????? (저만의 행복회로....아닐 가능성이 높을거 같네요)
ㅇ 업빗, 빗썸 신규 가입자 받아들이기(대대적 홍보와 거래장려가 동반)
ㅇ 테더이슈 공식적 해소(뇌피설, 외국발 기사의 병신적 해석 난무)
ㅇ 스위스, 러시아, 베네수엘라등 암호화폐에 우호적인 국가의 정책들

악재
ㅇ 테더문제의 대두
(진짜로 달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상당히 희박한 확률 같습니다. 진짜 이런거면 폴로닉스 사장은 정말 묭춍이)
ㅇ 3월 G20 장관급 회의(제재방안 결의 및 강화)
ㅇ 투자심리 위축(지금까지의 폭락장으로 투자심리 완전 얼어붙음)
ㅇ 전세계적인 규제 행렬(한국, 중국, 미국, 인도 등)
ㅇ 일본 코인체크 빤쓰런(아직까진 확정된 바 없음)

다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시간날 때 내가 “투자”한 코인이 얼마나 좋은 코인인지 개발자 페이지가서 한번 공부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런 내용도 모르고 그냥 존버를 외치고, 분봉 그래프를 보며 떡락, 떡상을 외치는 거라면 적절한 반등시기에 빠져나가시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현재 제가 투자한 코인들은
이더, 네오, 퀀텀, 이오스, 스팀, 파워렛저, 리피오 크레딧 네트워크, 바이텀, 나스, 덴트 등입니다.

투기한 코인들은,
비캐, 할랄체인, 비캐캔디 등입니다.

ICO 참여 : 위파워, Play 2 Live, Sharpay

제 기준에서 투자는 코인자체의 백서의 내용이 구현가능한건지, 로드맵대로 개발이 되어 아웃풋이 나오는건지, 개발자가 소통이 잘되고 있는지 정도의 내용을 유심하게 살펴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의 시기는 코인 세일 시기라고 보고 천천히 줍고는 있습니다. 떨어지는 칼날을 잡고 있기는 하지만, 어차피 상승장에서는 저 같은 개미들을 탈 시간을 별로 주지 않기 때문에, 지금부터 천천히 분할매수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명언이 나왔었죠

“5천만원 있어도 흙수저 없어도 흙수저라면 한번 해볼만 하지 않나요???”

아직은 해볼만한 시장 같습니다.
(근데 전 5천만원보다 더크게 들어가서 제대로 물림)

다음에 또 시간되면 비트도미넌스의 하락과 테더이슈등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

원화채굴하니라 힘들어서 알아볼 시간은 있어도 이걸 글로 옮기고 자료를 수집할 시간이 없네요

모두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덕분에 오늘도 포스팅 자료 힘내서 모읍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20.16
ETH 2438.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