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검은 색의 승부조작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좋은 글에 분란이 생기는 것을 보기 싫어 부득이 플래그를 박았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저를 책해주세요.
@. 위로 끌어올리고자 소량 셀프보팅을 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Sort:  

테더이야기하다가 어쩌다 이런논쟁까지 왔는지요 ㅜㅜ 만약 서로 오해가 있으시면 좋게푸시고 그란님글을 읽고 개인적인 감정같은것은 개인 일기장에 곱게적으시면 될듯합니다.
많은분들이 보는글인데 코인과 관련없는 너무많은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거 같아서 속상하네요..ㅜ

N사 블로그로 돈 버는거 아세요?
최대 2 5 0 만원까지 가능.
빌려만 줘도 돈을 드린다네요~
사업자 있는 합법적 회사! 확인 가능!
카톡 blue486★blue (아이디에 ★뺴고 검색)

어지간하면 글을 안쓰는게 아니라 아예 안쓰셨던데, 그러면 저 사람이랑 당신 말에 따르면 @granturismo님은 손가락 나치 문신이고 Kkk반지를 낀 문재인이 되네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아뇨? 평소에 안쓰다 써준다는 말이 묻어있길래 해 드린 소립니다. 그런 분에게 저렇게 나치 취급을 하고 여기서 의견 나누는 사람을 문빠 취급하는건 대체 무슨 인권 감수성이고 무슨 희화화보다 더한 악질적 표현입니까? 이건 착한 나쁜 표현이고 저건 아닌가보네요? 진짜 배려하는척 PC즘의 잣대로 전혀 그런 생각이 없는 사람들에게 그런 프레임을 씌우지 마세요.

당신들이 그란투리스모님과 이 글타래를 보는 사람들에게 하는 짓을 말합니다. 우리말로 써져 있으면 좀 알아들으셔야지.

댓글 감사합니다. 꽤나 절망적이었는데 위로가 되네요. 더 이상 마음 상하지 마세요. 그래도 님같은 분이 있어서 저도 마음이 한결 낫습니다.

그란님의 의도가 뭐였는지 정확히 알수도 없고, 님이 의도도 어느정도 이해는 갑니다만...공개된 장소에서 칭찬과 동시에 실망했다라고 표현하는 것 자체가 글쓰신분께 공개적인 린치를 가한것으로느껴지는 것은...왜일까요..(당신이 대단하긴 하지만 당신도 약점은 있어..라고 공개함으로써...다소 악의가 보여지고, 다른 분들도 그 부분에서 불쾌한 느낌을 받으신 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