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리는 카페가 있군요 + 작가분들의 신고를 청원합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https://cafe.naver.com/trebit

저를 비롯, 스티밋 내 coinkorea 태그가 붙은 글을 모조리 도용해가고 있네요. 웬만해서는 크게 나서고 싶지 않았는데, 이런 경우는 어찌 해야할지 도움 요청드립니다.

게다가 이 카페, 가장 안전한 거래소라는 이름을 달고 있는데 현재 트래빗이라는 암호화폐 거래소는 보이지 않으나 뻔히 보기에도 카페를 통해 미리 인원을 모은 뒤 거래소를 차릴 상업적 목적으로 스티밋의 글을 파싱하는 것 같네요.

@clayop@coinkorea님.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현재 제 글에 대해서는 제 Steemit PublicKey를 통해 본인임을 증명, 모든 글에 대한 삭제를 요청했는데 아무래도 제대로 하려면 해당 카페 자체를 없애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스티밋 코인코리아분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Sort:  

아니 멤버수 겨우 4명이네요
저도 가끔 카페에 녹티스님 글이라고 올렸는데
카페에 올리면 안되는건가요?
만약 그렇담 죄송합니다

아뇨 그건 문제되지 않습니다. 저건 대부분 코인코리아 태그 글을 무단 전면 게재하면서 심지어 거래소 카페 - 영리성 - 라고 대문에 딱 박혀있기 때문입니다. 카페에 링크를 가져가시는건 언제든 환영합니다.

저도 오늘 제 아이디 검색하면서 봤습니다. 그란님이 포스팅하신 글에 제 아이디가 있어서 검색에 걸린 듯 합니다.ㅜㅜ 이런 경우 어찌 해야하나요. 저작권법에 안걸리나요?

일단 신고 넣어두긴 했는데, 저건 카페차단을 시키든 해야할거같네요. 저도 잘 몰라서 지금 이렇게 공론화를 시키려고 합니다.

어이없네요 저카페..
화나시겠어요..
쳇..글쓴이의 동의를 구한후 퍼가야지
무단으로 도용하면 ㅉㅉ 사후감당을 어쩌려고..
아무튼 잘 해겨되시길 바랄게요

문제가 있는듯합니다. 네이버에서 신고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네이버에 신고하면 되지 않을까요?
나쁘네요 ㅠㅠ

훔..허락을 구하지 않고 그렇게 무자비하게 퍼가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네이버에 신고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기본이 안되어있는 사람들이네요..정말 불쾌하시겠네요..

코인코리아님은 사이트도 있는데요.. 떡하니 저래놓고.. 뻔뻔하네요

헐 대놓고 도용이라니요. 강력대응해야합니다.

빠른 조치가 필요 할것 같습니다. 어떻게 도와드릴 방법은 없는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196.13
ETH 3385.9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