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거대한 약점을 노출하게 된 이더리움

in #coinkorea7 years ago

댓글에 새로운 문제 처럼 인식하시는 분들이 계신듯 한데 원래 가지고 있던 문제고 라이덴 프로젝트로 해결 가능합니다 . 된다면요

Sort:  

그런 문제점이 있다고 들어서는 알고 있었지만, 요 이틀간 너무나 심각한 정체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정도까지 심각한 줄은 몰랐던 거죠.

ico를 비트로 받았으면 비트는 더 심하게 터졌겠네요.

그래도 사람들 인식이, 비코는 원래 그런 놈이니까.. 덩치도 크고... 옛날 놈이니.. 하면서 이해할 겁니다. 그런데 이더가 그래 버리니.. 뭐야..나온지 얼마 안된 신상이라면서... 이렇게 실망을 하게 되는 거죠.
아마 오늘 이더가 폭락하고 비트코인이 상승한데는 그런 인식이 반영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구관이 명관이라는 거죠. 물론 말씀처럼 비코를 받았다면 아마 오늘 시세는 둘이 반대가 되어 있었을지도 모를 일이죠...;;

그러니까 제발 앞으로 나올 ICO는 바이트코인이나 디지바이트나 그런 놈들로 해 줬으면 하네요.

그러겠네요 ㅎㅎ 앞으로의 신규 ico 들은 받는 방법을 고심좀 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