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 FUD BREAKER] EOS 메인넷 정지 문제에 대한 발빠른 커뮤니티의 대응

in #coinkorea6 years ago

오호...엄청 아찔한 상황이였네염...그래두 잘 대처했다며....@ned 보고 있나? 약관 바꾸지 말고 저런거 하라고!!

Sort:  

우리 능력자 뉴비존형님 오셨습니까 :) 네드도 요새 각 분야 개발자들과 능력자들 열심히 채용 중이던데 곧 좋은 소식을 들려주지 않을까 기대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으아닛! 스팀잇의 셀럽 도네킴님께서 저같은 쩌리에게 능력자라뇨ㅠ ㅎㅎ 아무쪼록 좋은 인력이 많이 와서 스캠잇이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저는 스팀잇의 쩌리킹이라고 해주세요 :D 뉴비존님은 밋업황태자이자 스팀잇 셀럽이신걸로!! ㅎㅎㅎㅎ 스캠잇이라니... ㅠㅠㅠㅠ 슬픈 현실.. ㅠㅠㅠ

전...아직 그분의 발자취도 못밟습니다....진정한 셀럽 @ukk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63.77
ETH 3821.66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