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이야기] 암호자산과 중앙은행, 탈중앙화와 중앙화의 끝없는 싸움의 시작

in #coinkorea6 years ago

오....역시 도네? 디온! 킴 형님의 지식은 이루말할 수가 없네염... 정부는 늘 느린것 같아염...아니면 느린척하며 실속은 다 챙기고(지들만) 빠진다음 수용하는 척 할런지도...

Sort:  

아니 뉴비존님 저의 지식은 안드로메다 있다는거 잘 아시지않나용? ㅎㅎㅎㅎ 우리도 실속을 챙겨야 하는데 우째야 하나요 이거 ㅠㅠ

안드로메다!! 외계와 교신중이셨군욥!!! 지식의 범주가 남다르긴 했습니다만............

저는 불가사리인가용? ㅋㅋㅋ 이런 짤부자 뉴비존님 ㅎㅎㅎ

안드로메다에서 오신 불가사리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