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정보] 큐링크 바이낸스 상장

in #coinkorea6 years ago

의견이 다르다고 다운보팅 하는 건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와 의견이 다르다고 그 글을 블라인드처리한 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토론하고 조율하며 내 생각과 타인의 생각을 서로 듣고 인정할 건 인정하고 부정할 건 부정해야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1만스파를 이용하여 300스파 플랑크톤의 글을 블라인드처리하여 나와 생각이 맞지 않다는 이유로 그 글을 보이지 않게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다운보팅과 블라인드처리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이 달라 한 다운보팅은 의견이지만, 생각이 달라 한 블라인드처리는 폭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라인드처리만 안 되게 다운보팅으로 의견을 주시면 매우 감사히 받겠습니다.
제가 그 글 마지막에 썼듯이 저는 제 말이 맞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도 신은 아니고, 달변가도 아니고, 코인 전문가도 아니고, 스팀잇 전문가는 더더욱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다운보팅은 달게 받겠습니다.

Sort:  

글이 블라인드가 되었나보군요. 댓글을 바탕으로 추측해보면 스파 많은사람이 적은사람 다운보팅하면 글이 블라인드되는가보네요.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전 업보팅할때도 보팅게이지를 조절하지않습니다. 저 나름의 기준에 퍼센트를 매긴다는게 어려워서......

제가 다운보팅 한 글은 나하님글이 처음이였네요.

앞으로 다운보팅을 달게 받으실필요는 없을것같습니다.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71.52
ETH 2421.6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