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쓰신글이 제 생각과 달라서 그리했습니다.

저격을 위해 나하님 모든글에 다운보팅한것도 아니고 글 1개 다운보팅 했는데 무슨 문제가 있나요?

(제기준) 좋은글에 업보팅하듯, 나쁜글에 다운보팅할 자유가 있는곳 아니던가요.. 다운보팅은 눈치를봐야하는곳 이였나요?

무서워서 다운보팅은 취소했네요.

의견이 다르다고 다운보팅 하는 건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와 의견이 다르다고 그 글을 블라인드처리한 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토론하고 조율하며 내 생각과 타인의 생각을 서로 듣고 인정할 건 인정하고 부정할 건 부정해야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1만스파를 이용하여 300스파 플랑크톤의 글을 블라인드처리하여 나와 생각이 맞지 않다는 이유로 그 글을 보이지 않게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다운보팅과 블라인드처리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이 달라 한 다운보팅은 의견이지만, 생각이 달라 한 블라인드처리는 폭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라인드처리만 안 되게 다운보팅으로 의견을 주시면 매우 감사히 받겠습니다.
제가 그 글 마지막에 썼듯이 저는 제 말이 맞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도 신은 아니고, 달변가도 아니고, 코인 전문가도 아니고, 스팀잇 전문가는 더더욱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다운보팅은 달게 받겠습니다.

글이 블라인드가 되었나보군요. 댓글을 바탕으로 추측해보면 스파 많은사람이 적은사람 다운보팅하면 글이 블라인드되는가보네요.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전 업보팅할때도 보팅게이지를 조절하지않습니다. 저 나름의 기준에 퍼센트를 매긴다는게 어려워서......

제가 다운보팅 한 글은 나하님글이 처음이였네요.

앞으로 다운보팅을 달게 받으실필요는 없을것같습니다.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