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호재 LitePay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2-04 at 2.34.18 AM.png

https://www.express.co.uk/finance/city/914028/cryptocurrency-news-litecoin-litepay-bitcoin-blockchain-ripple-ethereum-launch
영국에서 라이트코인 결제 Payment Gateway 가 며칠안에 출시될 예정.
모바일 앱과 웹앱이 출시될 것이며 VISA 카드를 받는 상점에서 사용가능, VISA 카드가 되는 ATM기에서 인출 가능.
수수료 없이 빠르다고 하고 있는데, 라이트닝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 라이트닝 없이 온체인 전송을 하려면 라이트코인도 수수료랑 컨펌시간이 좀...

해설

  1. 실생활 결제 분야에 있어서 라이트코인은 비캐쉬와 경쟁관계임. 라이트페이에서 라이트닝 기술이 쓰인다면 경쟁에 우위가 될것.
  2.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과 함께 포트폴리오에 함께 편입시켜두기 좋은 자산임. 왜냐하면 테더같은 신뢰 문제가 없으면서도 비트코인의 가격 움직임을 완충해주는 모습을 많이 보여왔고 거래소 거의다 등록돼있고 거래량도 높음. 그런 라이트코인이 이번일로 인해 실생활 사용처가 생긴다면 의미가 큼.

투자조언: 이 글을 봤으면 이미 진입하기엔 늦었을 가능성이 높음. 이미 들고있었다가 탈출(?)기회 찾던 사람에게 유익한 소식임.

Sort:  

전 소문 못듣고 오늘 처음 여기서 들었네요..

아침부터 좋은 말씀 보고 갑니다. 지금에서 사려면 늦은거군요... ^^;;

역시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팔라는 말이 딱 맞네요ㅋㅋ
라코들고 있는 분들 축하드립니다ㅎㅎ

투자조언이 정말 맘에 와닿네요.ㅎㅎㅎ
이미 물려있는 사람인지라... 이런 소중한 정보를 보고도 아무것도 못하는 저같은 사람이 많지 않기를... ^^
뉴비들에게 힘이 많이 되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저도 이미 ㅋㅋㅋ

비트코인이 금이면 라이트코인이 은이다....
격언이죠.

자다가 잠깐 깼는데 이런 소식이, 암호화폐 가즈아ㅏㅏ :D 대세상승 갑시다.

암호화폐 시장이 실생활화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고 라이트코인 시세를 코인마스터 캡을 켜서 봤는데 .. 역시 늦었군요 ㅠㅠ

암호화폐는 실 생활에 쓰여야 제대로 된 가치를 하는 것 같아요..^^

라이트코인은 전송수수료가 낮아서 스티미언들이 주로 이용하는 코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투더문~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63.68
ETH 3115.67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