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약/번역] 이오스(EOS) 기반 dApp 에브리피디아(Everipedia) 기술백서 버전 1.10

in #coinkorea6 years ago

songwriter님 ....... 번..번역까지 하실줄이야????????? 멋집니다. 미국에서 11년동안 유학한 저도 번역은 꺼리는데... ㅠㅠ 번역은 역시 어렵고 힘들더라고요.... 아무리 미국에서 오래 공부했어도... 번역은 따로 공부를 해야 되겠떠라고요.... 괜히 대학이나 대학원에서 번역학과가 따로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song님은 대체 무슨공부를 했길래 이런 번역까지 하시는건지.... 유학을 하신건지...... 뭐 따로 대답을 구지 안하셔도 되지만... 한국에서만 공부하신거면 정말 대단하십니다.... 유학 오래한 제가 괜히 부끄러워지네요 ㅎㅎ

song님 좋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

Sort:  

저도 유학생이에요 ㅋㅋㅋ 부끄러워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ㅋ
저도 그래요. 가끔 한국에서만 공부했는데 영어 엄청 잘 하시는 분들 보면 부끄럽더라구요 ㅎㅎㅎ

이오스+에브리피디아를 관심있게 보고 있어서 백서가 나왔다고 하길래 한 번 읽어봤는데...
공부하는 셈 치고 읽고 나니까, 스팀잇도 시작한 김에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한거죠 ㅎㅎ
근데 번역 어렵긴 어렵네요 ㅎㅎ 이거 하는데도 몇 시간은 걸린거 같아요 ㅠㅠ

@moont0 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05.83
ETH 2400.2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