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News]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의 인터뷰!!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편안한 투자를 지향하는 @moonm00n 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웹에서 비탈릭 뷰테린의 인터뷰가 보여 포스팅 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HASHED POST에서 Unitimes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한글로 번역해주어 편안하게 읽어볼수 있었습니다.

비탈릭.jpg

비탈릭은 보면 볼수록 믿음이 가는 청년인 것 같은데요. 딴건 모르겠고 살좀 쪄야 될 것 같습니다!!
(한때 어디선가 비탈릭 살찌우기 코인ICO 하는 걸 본것 같은데... 아쉽게도 기회를 놓쳤습니다.ㅡ.ㅡ)

본론으로 넘어가서 인터뷰 내용링크를 남겨 놓습니다.

http://www.hashedpost.com/2018/03/unitalks.html

인터뷰 내용중에 가격과 관련된 질문을 했는데 대답이 인상깊어 남겨 봅니다!!

지금 이더리움의 가격에 대해 많은 예측들이 있는데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는 가격에 관한 예측은 하지 않습니다. 너무 어려워요. 저에게는 가격이 어떻게 될 지가 아니라 사람들이 그 기술로 뭘 할지, 어떤 쓸모 있는 것을 만들지가 훨씬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오늘날 중앙화가 가진 문제들을 개선하여 탈중앙화를 위해 한발한발 내딛고 있는 이더리움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Sort:  

이더리움이 비트코인 만큼 성잘할것같네요 ㅋㅋ 그만큼 비트도 성장하겠지만.. 거대한 네임벨류.. ㅎㅎ 저기 혹시 님 글작성중에 맨오른쪽 줄취는거 어떻게 하나요??

맨오른쪽에줄?! 어디를말하시는거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들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살이 너무 없어서 눈이 쑥 들어간게 무섭네요 ㅋㅋㅋ

저사진이 살이 좀 찐거라는게...ㅡ.ㅡ 건강해야할텐데...보약한첩지어주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13.13
ETH 2415.72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