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ge (xvg) 버지 Dicord 개발자 답변 및 현재상황- ddos attack 관련 <No.198>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front.png

하양이아빠입니다.

ddos attack 관련 소식을 버지 개발자가 밝혀왔습니다. 또한 discord 오피셜로 전체 공지로요.

개발자 답변입니다.

Screenshot_20180524-065044.png

I'll be pushing an update today
나는 오늘 업데이트를 시행할 것이다.

@Gladiator_Crypto we had a mining attack 2 nights ago for a few hours
우리는 2틀전에 몇시간동안 채굴 공격을 받았다

Screenshot_20180524-065022.png

공지입니다.
@here UPDATE ~ the attack only lasted for a 6 hour window two nights ago ( 05/21/18 ). There have been no additional attacks since then. An upgrade to prevent this from happening in the future will be live either later this evening or mid day tomorrow.
공격은 5월 21일 2일전 6시간 동안 지속되었다.
그 이후로 추가 공격은 없었다.
향후에도 일어날 공격으로부터 이것을 막는 업그레이드는 오늘 저녁이나 내일중으로 될것이다.

라고 밝혀왔습니다.

개발자 답변은 한국시간 새벽 12시 24분, 디스코드 공지는 새벽 4시 21분에 올라왔습니다.

한국시간 오늘중 이나 최대 내일 내로 업데이트 예정으로 보이네요.

소식이 올라오면 전해드리겠습니다.


하양이아빠의 Verge Talk 카카오방오픈

https://open.kakao.com/o/gc66MiM

버지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수 있는 카카오 Verge Talk 방을 개설합니다.

버지에 대한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정보공유 및 소통 할수 있는 방이 있으면 좋을듯 해서 입니다.

☆오픈방이고 프로필방☆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주시고 심한욕설과 음담패설, 광고글은 즉각 제제할 예정입니다.

제가 아는 정보는 직접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버지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답 정보교류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편하게 이용해 주세요.

Sort:  

언제나 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버지 존버충 올림.
PS. 카톡방은 TMI라 나왔습니다.

Tmi 가 먼가요? 계셔도 좋은뎅

앗. TMI는 too much information입니다. ㅎㅎ
제가 필요한 정보는 하양이아빠님이 여기 써주시니^^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늘 감사드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이 두분씩이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