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양이아빠의 정말 쉬운 Airdrop <No.32> 2018년 6월 16일자

in #coinkorea6 years ago

럭키님이 와주시니 영광이네요. 아까 댓글 하나 달았는데.

주의 사항은 어떠한 경우에도 프라이빗 키 입력은 하디 않는다는 점이 제일 크구요. 그 어떤 경우에도요.

세컨 계정이 가능한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은 새로 만들어서 쓰는게 좋습니다.
에어드랍은 받으면 좋고 못받아도 어쩔수 없는 거라고 생각하니 큰 부담 없이 꾸준히 하면 좋구요.
무리해서 모든걸 다 받으려고 하면 오히려 보안사고가 날수 있을듯 해서 무리한 추가 정보가 요구되면 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리고 에어드랍 분배된 후에도 거래소 상장까지 기간도 몇개월이 걸리니 하루 하루 꾸준히 하다가 한번씩 정리 하면 좋을듯 합니다.

Sort:  

세컨 계정이 가능한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은 새로 만들어서 쓰는게 좋습니다.

좋은 정보네요.
사실 전 해킹이 두려워서 이런건 아예 알려고도 하지 않았거든요.
네이버 블로그도 둘러봤어요.

좋은 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제가 도움된다 싶은 정보는 홍보도 해드리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해킹은 딱 중요한것만 지키고 컴퓨터도 보안상태로 유지하면 큰 걱정은 안해요.
제가 도움될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45.81
ETH 2420.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