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이야기] 블록체인의 핵심가치는 탈중앙화인가? 컨센서스인가?

in #coinkorea6 years ago

그래서 저는 조금 생각이 다른데요. 오히려 블록체인을 적용함으로써 효율이 떨어지는 산업들이 무리하게 블록체인을 사용하려는 것 같다는 의견 입니다. 제 머리속에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는 불특정 다수의 힘에서 나오는 합의라고 보거든요.

Sort:  

하양이 아빠님의 댓글과 제 포스팅의 요지가 뭐가 다른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저도 유사한 의견을 포스팅에 적어 놓은 것 같은데요^^;

ㅎㅎ 그러네요. 제가 난독증인가 봅니다. 글을 작성하신것에 대한 의견이 같다는 사실은 좋네요. 방향성이 비슷하다는 것이니. 블록체인에 대한 무분별한 맹신으로 우후죽순 생겨나는 코인과 토큰들이 정리되는 시점이 오겠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코멘트 감사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분야에까지 "탈중앙화"라는 그럴듯한 명분을 붙여서 시작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들 다수가 도태되는 시기가 천천히 다가오고 있는 듯 합니다. 올비트에 블록시스가 하양이아빠님 맞으시죠? 분석보고서 잘 보고 있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91.44
ETH 3031.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