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무료로 배포되는 BAT(Basic Attention Token) 받기.

in #coinkorea6 years ago

cover-post-normal-2.png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BAT(Basic Attention Token) 재단에서 30만개의 토큰을 Brave 브라우저 사용자에게 배포하고 있습니다.


Brave 브라우저 다운로드 이 링크를 통해서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환경설정에서 Payments 탭에서 BAT 지갑을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확인해보시면, 30BAT 토큰. 약 6달러? 정도에 해당하는 토큰을 지급받았습니다.
브라우저 설치하고 받는 금액치고는 훌륭하네요.

추가로, 확장 프로그램 탭에서 MetaMask를 활성화시키면, 이더리움 지갑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BAT은 Brave 브라우저에서 사용되는 "광고"토큰입니다.
이 시스템은 모질라 코퍼레이션의 CTO였던 브레던 아이크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광고주는 BAT으로 광고비를 지불하고, 플랫폼과 컨텐츠 크리에이터는 광고비로 BAT을 지불받습니다. 특이한 점은, 광고를 보는 방문자 또한 BAT을 지불받는다네요.

최근, 유투브와의 연동을 통해서, 유투브 콘텐츠 크리에이터들도 BAT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Sort:  

역시 요즘도 열일하시네용~^0^/

흥분되는 @ludorum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흥분되는 @sjchoi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섹시한 하루 보내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BAT ICO에 참여하려고 이더리움을 사놓고 전송을 했는데 단 몇초만에 거물이 다 사버려서 실패한 경험이 새록새록 하네요. 그 후에 비트렉스에서 어찌 사서 묵혀두다가 결국엔 정리했지만 애증의 BAT... 드디어 실사용 사례가 나오겠군요! 좋은 포스팅 잘 봤습니다. :)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 들어갑니다 ㅎ

매우 유용한 주제. 공유 해줘서 고마워. @ludorum

재미있는데요? 사용해보아야겠어요.~~^^

오 이걸로BAT 채굴도 가능한 건가요? 신기하네요

BAT의 원래 개념대로라면, 광고를 보고 BAT을 얻을 수 있겠죠?

ㅎㅎ 바로 설치해서 지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 월예산 25bat 의 의미가 먼지 알 수 있을까요?
한달에 사용료로 25 bat 를 지불해야 한다는 걸 말하는 건가요?
brave 브라우저 구글에 검색해보니까 무료로 제공된다고 해서 사용료는 아닌것 같은데 무슨 의미로 월 예산 항목이라고 나와있는지 알고 싶네요 ㅎㅎ

아마, 광고를 보는 대신에, 체류 시간과 조회수를 통해서 사이트에 이용료를 지불하는 시스템으로 추측됩니다.
추측이라 확실하지는 않은데, 한번 알아보아야겠습니다!!

또 새로운 걸 배우네요^^

와 암호화폐의 활용도가 무궁무진하군요...전 스팀잇만 처음 알게 되었을때도 띠용?! 했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