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소견] 오늘 한국의 가상화폐 가격은 주의해야할 조작된 가격같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 알람을 받아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이더리움 달러 가격이 190-200달러인데
현재 한국 이더리움 가격은 30-35만원이네요

비트코인 달러 가격은 2400달러쯤인데
한국은 400만원...

심지어 현재 간헐적으로 한국 거래소들이 트래픽으로 마비되는군요.

프리미엄이 50%를 항해 달려가네요.
장기적으로는 상승하겠지만, 저정도로 비싸지면 분명 피해보는 분들이 생길 것 같습니다.

세력에 의한 디도스 공격과 조직적인 가격 조작일지, 아니면 심각한 시장 과열일지..

어쨋든 개인적으로 추가매수만 안하시면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Sort:  

겁이 날 정도네요...

아는 지인분들에게는 저도 한국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것을 말리고 있습니다.
해외구매가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해 드리고 싶은데 ㅠㅠ

저도 그렇게만 안내를..

조정 폭이 작지 않을듯 하네요.

서버도 펑펑 터지고 난리도 아니네요..

Congratulations @ludoru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마치 예전 만기일에 파생상품 움직이는 것 처럼
숨차게 움직이네요.
저는 관중이라 뭐라 말 할 것도 없고..
피해자가 적어야 할텐데요..
잘 읽었습니다.

피해자가 적기를 바랄 뿐입니다..
다들 존버정신 가능한 금액만 투자셨으면..

네..유효기간이 긴 투자기준을 가져야죠^^

포탈들의 실검순위 실검차트를 구글트랜드 국내발생데이터와 비교해보면 의심이 많이 되네요 모두가 자고있는 새벽에 급상승 실검 차트 상승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삼일전부터 기사들이 엄청 뜨면서 세력이 작정하고 계획한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