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이야기] 블록체인 위에서 픽셀 아트를? Pixel Master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1

in #coinkorea6 years ago

이런 서비스는 STEEM에서도 충분히 구현 가능해 보이네요.
오히려 스팀잇은 SNS 까지 가지고 있으니
이와 관련된 포스팅이 유행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누가 사업을 하냐에 따라 사업성은 크게 달라질 것이겠지만요...
재미있네요

Sort:  

스팀에서도 충분히 구현가능한 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leesunmoo께서 스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픽셀마스터를 만들 수 있는 개발자를 구하시는 포스팅을 올리시기도 하셨었네요 ㅎㅎㅎ 토큰 메트릭스를 어떻게 잘 짜느냐가 지속적인 참여와 손바뀜을 가능하게 할 것 같은데, 스팀 블록체인 기반으로도 하나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