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이 이루어지는 공간,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한국에 오셨군요.
그란님 글을 보고 제가 좀 찔리내요.
그란님덕에 스팀도 꾸역꾸역 가입하고 나이 마흔이 넘어 아이돌 cd도 구입을 처음으로 해보았는데.
스팀의 보팅 시스템을 이제야 조금 이해가 가서 보팅을 하네요 부끄럽네요 ^^
뭘눌러도 리스트만 나오고해서 보팅 자격이 주어져야 하나 했는데 ㅎ
젤왼쪽 화살표가 보팅을 할수 있네요.
무지에 부끄러움... 보팅으로 그란님과 그외분들의 글을 응원 함니다.
예전 어떤분의 말씀이 기억 나네요 작은것 이라도 베풀어라 그래야
덕이라는게 당신에게 쌓일것 이다라고...당장 무슨 보상이 주어지지 않을지라도 자식에게 라도 덕이 돌아갈거라는 말씀이 머리를 스치네요.
꼭 무슨 보상이 아니라도 베풀고 살아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