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고객돈 횡령으로 검찰 수사 받은 거래소 코X네X트 확인 기사 나왔습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오늘 검찰이 압수수색한 거래소명 적시한 기사나 나왔습니다.

http://news1.kr/articles/?3261601

어제 설마 설마해서 찜찜한 마음에 바이낸스 거래소로

KNC 다 보내길 잘한거 같네요.

어제 제가 올렸던 속보기사입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leeyh/3-c

검찰의 압수수색 받는다고 뭐 회사가 망하는건 아닙니다.

얼마전 대형거래소들도 압수수색 받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타거래소에 비해 10% 싸게 거래되는게 불안하고

공지도 느린 편이라서 옮긴게 잘한거 같습니다.

오늘도 코인 이체가 잘 되는지는 확인해 보지 않았습니다.

이래서 빨리 KNC(카이버)나 코모도(KMD) 같은 탈중앙화

거래소가 빨리 보급화되야 할거 같습니다.

카이버.jpg

Sort:  

ㄷㄷㄷㄷ 고객돈을 가로채다니... 피해받으신분들 너무 힘드실 것 같네요ㅠㅠ

일단은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일부직원이 횡령한거 일 수도 있으니까요

탈중앙화 보급이 시급합니다.

네 저도 탈중앙화 이상적이라고만 보았지만
거래가 느릿 느릿해도 탈중앙화 거래소만이
해답인거 같아요.
그리고 정부의 규제나 세금도 영향 덜받을거 같고요...

하... 정말 기가 막히네요... 다른 곳은 과연 정직하게 해왔을지 의문이 듭니다.

그러게요...
이런 행동이 자기 발등을 찍는 행동인걸
왜 모르는지...

아...카이버네트워크 가슴이 아프네요 해킹되도 올라가니 않는 우리 카이버....ㅎㅎ

왠지 날라갈거 같은데 같은데
못나르네요...ㅠㅠ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저도 개인지갑으로 다 옮겨놓긴 했는데 그렇다고 안심할 수 있는 것도 아니죠.

네 그런점들이 조금씩 보완되리라 믿습니다.
이런추세로 간다면 비트코인 보관은행도 생길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