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에서 알리페이, 위쳇페이 사용이 가능하네요!!!!! 암호화폐 상용화도 머지 않을듯

in #coinkorea7 years ago

CU에서도 알리페이, 위쳇페이 사용이 가능!!!

2월 한정인지 모르겠지만
2/1~2/28은 사용 가능한가 봅니다.
원래 사용 가능했었는지 모르겠지만
중국계 핀테크 결제가 CU편의점에서 가능해 지는것만으로도
암호화폐도 상용화가 멀지 않았다는걸 보여주는거 같네요

암호화폐 시장이 우울한 오후에 힘내시라고 올려봅니다.

CU알리페이.jpg

Sort:  

센트라의 카드결제와 실용화를 보면 홀더도 아닌데 흐뭇해집니다.ㅎㅎㅎ

네 맞습니다 ㅎㅎㅎ
중국에서 발행된 알리페이나 위챗페이가
한국에서 쉽게 결제되면
센트라나 모나코 같은 결제도 가능해 질거 같네요
오늘같이 암호화폐 폭락할때는 이런거 보면서
여유를 즐겨야죠 ㅎㅎㅎ

중국의 힘이 대단하네요~ ㅎㅎㅎ

네 중국은 모바일결제가 이미 전체 상거래의 60%라고 하네요

2015년에 상해 갔을 때 맥도널드를 비롯한 다른 상가에서 알리페이, 위챗페이를 통한 온라인 음식 배달 주문 등 처음 봤을 때 그 충격과 공포는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 때 당시 우리나라는 핀테크 얘기가 솔솔 나올까 말까하는 분위기였거든요.

얼마 전부터 한국에서 보이는 중국 결제 시스템이 이제는 CU까지~ 놀랍습니다.

네 ㅎㅎㅎ
저도 작년 봄부터는 SSG페이, L.페이 페이코 모바일로
결제 합니다.
아이폰도 일본에서 구입한거라 스이카칩 내장이라서
일본에 가면 사용해 보려고요
한국 편의점은 아직도 10% 미만만 사용한다네요

아~ 일본에서 구매한 아이폰은 스이카칩 내장이군요~
저는 일본에서는 그냥 서랍 뒤져서 IC카드 아무거나 들고가서 몰랐습니다.
서랍에 잠들어 있는 스이카, 파스모, 이코카 그냥 암거나 하나 들고 가거든요~
제가 구식인지 휴대폰을 이용한 그런 결제보다는 현금, 신용카드, IC카드를 더 선호합니다. ㅠㅠ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1인이니 모바일 결제를
열심히 활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일본에서 파는 애플워치도 스이카칩 내장이라는데
애플워치2는 한국에서 구입해서 없을거 같네요.

언젠가 암호화폐로 좀 더 다양한 결제가 가능한 날이
올거라 믿어요~

네, 지금의 암호화폐보다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지금은 초장기라서 결제수단으로 활용하기에는 어려우니깐요. ^^

오오 알리페이

내년엔 편의점에서 ETH결제 가능 봤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