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카이버 네트워크(KNC) 탈중앙화(Decentralized)거래소 오픈!!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카이버 네트워크 탈중앙화 거래소 (BETA) 오픈했습니다.

현재는 ICO참가했던 사람들만 거래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약 한시간 전 부터 거래가 시작된거 같습니다.

무려 한글도 지원이 됩니다 !!!!!
P2P 거래형태니 서버가 터진다거나 인위적인
시세조작도 피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 됩니다.
정부의 세금도 피할 수도 있을거 같네요.
개인대 개인의 중고물건 물물교환 개념이니 세금을 부과하기
어려울거 같습니다.

카이버가 신세계를 열어가네요~~
4월에 정식버젼은 오픈한다고 합니다.
그때는 일반인들도 거래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는 10가지 코인 거래 가능

현재는 이더리움 기반 10개 코인 거래가능합니다.

$AELF $BAT $MANA $EOS $GTO

$KNC $OMG $POWR $REQ $SNT

카이버거래소1.jpg
카이버거래소2.jpg

Sort:  

잘보고 갑니다 ㅎㅎ

제재를 뛰어넘는 기술 발전이 오고 있네요 ㅎㅎ
아직 결과는 모르지만
저는 제재가 결과를 뛰어 넘을것 같습니다.
가장 큰벽은 법적문제 같아요 ㅎㅎ

저는 법으로 규제는 한계가 있을거 같습니다.
만약 코인자체를 규제한다면 오케이캐쉬백 같은
대기업사들이 내세우는 포인트도 불법이 될거에요

일전에 정부 규제 발표할때도 중앙화된 거래소 규제를
한다고 했지만 개인대 개인 거래는 막을 생각이
없다고 분명히 선을 그었었죠^^

거래소 오픈 소식 잘 접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넵 카더라가 아니라 제가 직접 사이트
가서 확인 하고 온 따끈한 소식입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넵 이제 거래소 해킹걱정도 없어질거에요~^^

실체들이 나타나네요.
하락장이 끝나면 날아갈 것 같네요.
투자에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네 카이버는 비탈릭 부테린이 어드바이져로 있어서
더 믿음이 갑니다 ^^

돈만 생기면 KNC 매수하고 싶었는데
제 손에서 떠나가는거같은 느낌입니다 ๑ㅜᴗㅜ๑
보유하신 분들에겐 큰 호재!

아직은 테스트넷 버프는 없어서 지금도 살만 합니다
코인네스트 기준으로 3400원입니다 :)

생활비 때려넣어도 몇개 못살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조금만 더 기다려줘knc..

ㅎㅎㅎ
KNC마통으로라도 사라고 하고 싶지만
역시나 투자는 느긋하게 하시는게 최고죠!!!

아주 기대되는 메인넷입니다. 중앙집중화된 거래소를 얼른 벗어나야 암호화폐도 제대로 된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을거라고 보기에.

네 탈중앙화 이념의 본격적인 구현 같습니다

카이버도 이제 시작하는군요.
코모도의 좋은 경쟁자가 되어주면 좋겠습니다.

넵~! 저는 카이버 코모도 모두 주력으로 보유중입니다 :)
코모도도 트위터는 매일 들어가 봅니다 :)

원화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현금화를 위해 어차피 국내거래소를 거쳐야되니 세금은 낼수밖에 없네요

궁극적으로는 원화를 사용하지 않는 세상이 목표인거죠
ETH로 물건사고 ETH로 결제하고
ETH로 중고물건 팔때 결제받고요~
ETH가 사용하기 불편할때 알트코인으로 스왑해서 거래하는
세상인거죠~

조금 다르지만 극단적으로 비교한다면 스마트폰에 NFC결제와 삼성페이
있으면 현금 신용카드 없이 어지간한 결제가 다 되자나요???

그정도는 안되더라도 개인간 결제의 보조수단으로는 가능할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75.77
ETH 2403.11
USDT 1.00
SBD 2.64